뷰우티 사랑방 | 이너뷰티란 무엇? 크루비표 건강한 식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쁜 승무원언니 @crew.bee 입니다
<뷰우티 사랑방> 열었습니닷 들어오세용



즐거운 주말의 시작~~ 늦잠자고 일어났더니 배가 너무 고파서 허겁지겁 뭘 먹고 싶었지만! 어제부터 준비한 이너뷰티를 위한 식단을 만들어서 먹으려고 아침부터 분주하게 움직였어요 :) 여러분 이너뷰티가 무엇일까요? 뷰티는 뷰틴데 이너? inner?? 저도 이너 뷰티에 관심을 가지게 된건 올해 초에 뷰티식품을 접하고 부터였어요!


바쁜 현대인들이 자신의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한 갈망이 점점 커지면서 생긴 단어 입니다. 내면을 뜻하는 (inner) + 아름다움을 뜻하는 (beauty) 의 합성어 입니다. 화장품이 주는 아름다움을 넘어서, 이제는 건강을 가꿔서 아름다움을 찾는 컨셉의 제품이 출시 되기 시작한거죠!


이너뷰티는 건강식품에 해당됩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한번씩은 드셔보셨을거 같아요 :) 그런데 파는 건강 식품 말고도 집에서 아름다운 몸과 피부를 위해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잖아요? 사실 건강식품을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식단부터 신경써야 건강식품의 효과가 더 나타날꺼라는 생각이 드네용. 저도 비행을 다니면서 매일 균형잡힌 식단을 먹을 수 없어서 1주일 단위로 식단을 신경쓰고 있어용.


오늘은 주말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이너뷰티 식단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평상시에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살이 너무 잘 찌는 체질이라.. 점점 요리를 안하다보니.. 이런 간단한 것만 잘 만드는 손이 되어버렸어요 :) 으흐흐흐 그래도 한끼를 먹어도 이쁘고 잘먹자! 라는 생각으로 만들고 있습니닷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은 카카오닙스 요거트 먹방 먼저 보고 포스팅 시작할까유♥





◼︎ 블루베리 카카오닙스 요거트 + 두부유부초밥


□ ingredient

<블루베리 카카오닙스 요거트>


플레인 요거트
블루베리
카카오닙스
견과류



제가 요즘 자주 먹는 카카오닙스! 연예인들도 방송에서 음식을 먹을 때 여기저기 뿌려먹는게 자주 노출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바로 구입해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먹기 전에 얼마나 좋길래? 라는 생각에 카카오닙스 검색❤︎


카카오닙스2.PNG


효능은 세계 3대 항산화 푸드로 강황, 아로니아, 카카오가 꼽힌다고 합니다. 카테킨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노화를 촉진시키는 활성산소를 억제해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식이 섬유와 단백질도 다른 음식들에 비해 더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카카오로 만든 카카오닙스는 식유섬유 함유량이 높은데 콜레스테롤, 나트륨이 없어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고 합니다 :) 게다가 부작용은 거의 없는 슈퍼 푸드 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복용이 가능하지만 과다복용은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닷. 밥숟가락으로 한스푼 정도가 하루에 적당하다고 합니닷!


먹는 방법은 샐러드에 넣어 먹기, 요거트랑 같이 먹기, 시리얼에 한 스푼 넣어서 우유랑 먹는 등 다양한 방법이 있어요. 쿠키,케익 등 제빵에 이용해도 좋고, 물 2리터에 카카오닙스 3~40g을 넣어 20분 정도 끓여서 물로 드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 다크초콜렛보다 살짝 덜 달지만 은은하게 우리가 아는 초콜렛 향기도 나고 ~ 은근 매력적인 맛입니다♥



□ ingredient

<두부유부 초밥>


유부초밥세트
두부



이 요리는 너무 쉬어서 만드는 법을 따로 설명 안해도 다 아실 것 같아요 :) 그래서 영상으로 찍어 보았어요! 원래는 asmr처럼 소리 넣으려고 한건데.. 제가 음악을 틀고 영상을 찍는 바람에 저작권문제로 못올리게 되서 어쩔 수 없이 배경 음악을 넣어서 올렸습니다 ㅠ ㅠ 흐억.. 초보라 이런 실수를!! 다음엔 더 이쁜 영상 찍을게요!!


IMG_1021.jpg


여러분 이거 2인분 입니다 ^^ 오해마셔요~~~ ♥



저는 평상시에 유부초밥을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도 자주 만들어 먹어요 :) 그런데 다이어트할 때는 여기에 두부에 물끼를 꽉 짜서 밥 대신 넣어 먹어도 진짜 꿀맛!! 여기서 포인트는 두부의 물기를 꽉~ 짜는 것입니다 :) 정말 간단하게 든든하고 건강하게 한끼를 먹을 수 있어요♥


여기에 달콤상큼한 카카오닙스 요거트를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크고 심심한 두부유부의 맛과 잘 어울려요! 오늘도 한끼 예쁘고 건강하게 먹고나니 뿌듯합니닷 :) 정말 만드는 설명도 필요 없을 정도로 간단한 이너뷰티 한끼!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용 :)


IMG_7803.jpg

Sort:  

어머니가 카카오닙스가 좋다셔서 사다놓으신걸 오독오독 씹어먹는데 향이 좋긴 좋더라구요 근데 막상 입에넣고 씹다보면 너무 씁쓸... 요거트랑 같이먹으면 좋겠네요 ㅎㅎ

마자요 ㅋㅋ 약간 씁슬한데 요거트랑 먹으면 끌맛! 다이어트가 아니라면 꿀 한시럽 넣으면 더 꿀맛입니다 ㅋㅌ

두부 유부초밥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맛있어 보입니다!!!

진짜 쉬운데 맛있고 ㅋㅋㅋ 여기에 옥수수콘넣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집에 있으면 넣어보세용^^

네 감사해요 꼭 해볼게요~
근데 몸 괜찮으세요? 요양 잘 하세요~^^

와 영상까지 최고입니당 ㅎ

호돌박님ㅋㅋㅋ 아직 완전 초보라... 연습겸ㅋㅋㅋ 찍고있는데 끝까지 봐주신거죠>ㅋㅋㅋㅋㅋㅋ

재래시장에 가면 물기짜진 만두용 두부 팔더라구요
그걸로 하면 되겠네요
저도 이거 해볼게요~ 감솨르~~

이런 지름신은 환영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요!!! 꿀팁!!! 재래시장 집앞에 있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ㅋㅋㅋㅋ 옥수수 콘 넣어서 드셔도 더 달고 맛있어용ㅎㅎㅎㅎㅎ

두부가 들어간 유부초밥이라니 신기하군요.
c.png

요즘 한손티비 중독인데.,,,빨리빨리 업로드 해주세요 ^^ 현기증나요 ㅋㅋㅋㅋㅋ

예쁘게 먹으니까 이렇게 예쁘신거죠? ^-^
(뵌적도 없는데 막 들이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스팀잇이라 가능한 사이:) 반님은 이뻐서 사진도 이쁘게 찍으시구^^

진짜 건강한 음식이네요ㅎㅎ^^

ㅋㅋㅋㅋㅋㅋ요리라고 하기에도 민망한ㅋㅋ

밥 대신 두부를 넣는 거로군요. 유부초두부? ㅎㅎ 아주 건강한 음식이네요.

완전... 저는 다이어트때문에 먹어여 ㅠㅠ 먹는거 너무 좋아하는데..살이 너무 잘쪄서....ㅋㅋㅋㅋ 근데 이거 먹으면 다이어트하는기분보다는 그냥 건강하게 먹는 느낌!

카카오닙스 저도 좋아해요~! 시리얼 먹을 때 같이 먹으면 좋더라구요~이젠 영상까지!! 곧 유튜버로 데뷔하실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동영상 연습중인데 너무 핵 노잼입니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1인분 아닌가염?
저한테 1인분인디ㅔ.....ㅋㅋㅋㅋㅋ
전 둘다 좋아합니다. 자주해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자주자주 많이 먹어서... 저거먹고 또 뭐 먹어쪄여...ㅋㅋㅋㅋ역시 운동하시니까~~ 식단 알려주세여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