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클라이막스 기다리고 있었는데.....ㅜㅜ

ㅋㅋㅋㅋㅋ 현기증나게 하려구옄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짝꿍은 좋겠네요
배터리 채워주는 크루비글님이 있어서 ㅎㅎ
서로서로 배터리 만딸 채워주시길~^^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서로서로 배터리 만땅 채워준다는 말이 뭔가 귀엽네요 ㅋㅋㅋㅋ

크루님 덕에 유쾌하게 하루 시작합니다.ㅎㅎ '포깁미~ 그~~얼~~~' 이 킬링포인트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이게 이음선이라고 해서 제 스타일입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쉬즈곤 중간에 끊기있기?? 추억을 되살리면서 심취중이었는데!!!

알형이 은근 로맨틱가이네 ㅋㅋ 부럽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고막 나갈까봐.....ㅋㅋㅋㅋㅋㅋ 코노에서 내가 목소리 제일 컸을거같아 ㅋㅋㅋㅋㅋ

ㅋㅋㅋ 역시 트로트는 홍진영이죠 ㅋㅋ
갓때리에 취하고 갑니다 ㅋㅋㅋ
by효밥

효밥님 오랜만입니다!! > < 그츄? 갓진영이쥬~~~~ 효밥님 저는 영국으로 갑니닷ㅋㅋㅋㅋ

이여이여이여
4단 고음은 일단 올라갔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정도야...... 그 뒤가 킬링 포인트인데 고막 나갈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크루언니 오오 씐나 씐나
짝꿍님 출연 기대했는데 어디서 뭐하나여ㅋㅋ

ㅋㅋㅋㅋㅋㅋ 영상찍고 숨어있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포스팅이니까 나올생각 말라는 무언의 눈빛을 읽었나?ㅋㅋㅋㅋㅋ

장거리 비행 힘드시겠어요. 수고하세요. 음악 잘듣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잘다녀오겠습니다^^ 오늘 날씨 춥습니다ㅠㅠ감기조심하셔요!!

역쉬~ 믿고 듣는 크루비님이세요~~^^

감사합니다 > < 이제 저는 영국으로 갑니다... 영국에서 인사할게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