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동안 스팀잇에서 얼마나 벌었을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시안입니다.

일주일에 5편이상 글을 쓰려고 했는데

자꾸..간간히 찾아오게 됩니다.


차라리 이럴때는 스팀파워를 임대한 것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분들께서는 잘 활용하고 계실테니까요.


가끔 스팀잇을 하다보면은 도대체 내가하는 일은

어느정도 소득을 발생시켰을까 궁금해질 때가 있습니다.

수동으로 계산을 해보려했는데 너무 어려워서 포기했습니다.


이때동안 스파업을 너무 여러번해서.. 그 스팀파워를 모두 더한다음

빼야하는데.. 굉장히 힘들더라구요.


그런 와중에 좋은 사이트를 하나 알게됐습니다.

이때동안 썼던 글과 평균 보상, 벌어들인 총보상을

알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ianpark.github.io/steeme/


아이디를 적으면 바로 조회해볼 수 있는데요.

이런 스팀잇에 유용한 사이트를 만들어주시는 분들은

매번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저는 이때동안 약 967스팀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포스팅당 7스팀달러. 스팀달러가 3천원일 때 기준이면

평균 치킨 한마리 값은 나온다는 뜻인데요.



그래도 지금 가치로 한번 환산을 해보았습니다.

이때동안 약 246만원을 벌었는데요.

스팀잇을 시작한지는 7개월정도가 됐으니..

30만원선인 것 같습니다.


빨리 스팀과 스팀달러가 만원위에서 놀아준다면..

어마어마한 돈을 벌었겠죠.


사실 스팀잇의 매력은 돈만으로 따질 수 없지만..

이렇게 수익을 수치화해서 놓고 보니

스팀파워를 임대해주는 것은 굉장히 큰 소득을

안겨준다는 생각이 듭니다.


장기 홀딩 및 폭락의 위험을 감수한 투자자에게는

높은 월 이자 수익을 안겨주고,


스팀파워를 선뜻 몇천개씩 구매하기 힘들거나

빠르게 성장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미노우부스터나 블록트레이더보다는 더 저렴한 이율로

임대를 할 수 있는 방식인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빨리.. 스팀이 폭등해서 모든이들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많이 투자한 아피스, 아닥, 볼트, 씨넷 코인도 잘 풀려서

스팀을 더많이 사놓고 싶습니다.


간만에 글을 썼습니다. 팔로워분들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 )

Sort:  

저도 방금 해봤는데.. 넘 신기해요.. 어쩜 이리 능력자들이 많으신지.. 정말 부럽습니다^^*
덕분에 저같은 일반인이 편하게 스팀잇을 활용할수 있네요^^**

맞아요 진짜 유용한 툴을 만들어주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서 편하게 클릭만으로 이용할 수 있네요 : )

별게 다 있네요!!!
확인해보니 전 307 정도 벌었네요 ㅋㅋ 전 한 4-5달 정도 된 것 같아요.

리스팀도 21번이나 되었구나! 감동! 요전에 확인했을 땐 1번인가 0번이었는데!!

아 기분 좋아졌어요!!! :)

좋은 툴 소개 감사드립니다!

오랜만에 뵙네요 ㅎ
빨리 매일 포스팅해서 수익올려요 ㅎㅎㅎ

넵! 매일매일 소소하게 글을 써야겠습니다
요새 장이 안좋으니 멘탈도 같이 안좋아지는....ㅋㅋㅋㅋㅋㅋㅋ

새삼스럽게 오늘 또 스팀잇라는 것이 참 물건이다 싶네요. :)

저도 한 번 따라해 봐야겠네요. 이런 것 만드는 분들 정말 대단해요..ㅎㅎ

시작한지 한달도 안된 저는 아마.. 나중에 보지 않을까 합니다.

우와 전 언제 그정도를 벌 수 있을까요 ㅠㅠ

와 상당하군요
그 어려운 일글일닭을 실천하시네요^^

에즈베어님이 예전에 만드신 툴이네요~ 여러모로 쓸모가 많죠. 누가 얼마 보팅해줬는지도 상세히 볼 수 있다는 +_+

어머 시엔님 오랜만이에요!ㅎㅎ

오오 보팅받은 것도 알 수 있군요.
잘 지내고 계시죠 ??
시안이 쉬면 시엔도 쉬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

스팀잇에 와서 얼마를 벌었는지 알려주는 사이트는 매우 유용하겠네요.
저도 얼마나 벌었는지 궁금하네요^^
자주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넵 지나고 돌이켜보니
나름 소소한 재미가 있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