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날렸던 껌!!!

in #kr5 years ago

https://s3.us-east-2.amazonaws.com/partiko.io/img/cyberrn-e36emhz9-1543489703987.png

졸려서 평창 휴게소에 들렀습죠.
편의점에 들렀더니 추억에 이브껌,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 눈에 띄어 한 무대기 잡아들었습니다.

평창 올림픽 호돌이와 찰칵! 기념 촬영해줬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껌은 입을 맛으로 향으로 하악관절은 즐겁게 해주네요~~ 하지만 과한 껌은 턱에 좋지 않다는거 잊지마세요~~~

제 하악이 껌의 힘^^이라는 것을 어떻게 아셨을까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쥬시후레쉬 넘죠아요

나두 나두 쥬시후레쉬.... 쪼앙. 담엔 쥬시후레시로 한판 미팅^^

Posted using Partiko iOS

전 스피아민트 !! 좋아해요 ㅎㅎㅎ 라임 마이게따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스피아민트^^ 라임은 저도 처음이에요. 라임스러워요. 맛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라임맛 진짜 맛있겠네요. 전 이브와 쥬시후레시를 자주 씹었어요. 아라비카도 추억소환이네요. ㅎㅎ 이 껌들이 박사님의 잠을 싹 달아나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브껌 변함없는 이브의 향이 있었구요. 젤루 처음 접한 것은 아라비카. 역시 아라비카 그때 그 느낌 돌았습니당. 껌돌이들이 잠을 확 날려줬습니당. 돌려씹기 해가면서 안전하게 서울 도착했어요. 고마워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전 이브랑 쥬시앤프레쉬 제일 좋아했는데...아련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로 시작되는 윤형주 씨의 CM송이 들리는듯 하네요. ‘좋은사람 만나면 나눠주고 싶어요, 껌이라면 역시 cyberrn님껌’
쥬시후레쉬를 좋아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스피아민트는 취향에 안맞았었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