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표오만개, 일억개, 일조개, 무한개.... | WeedCash_test | 190512

in #kr5 years ago (edited)

다들 감탄을 자아내시면서 이 기반에 대한 평을 하셔서 뭔지 모르지만 나도 글쓰기 해봅니다.
글 올리는 것도 같고, 사진 올리는 것도 같은데
뭐가 다르다는 건지.

난 역시 프로그램 이런 거에 약한 걸로.
엄청 글쓰기 이런 거가 다를 줄 알았는데
나는 지금 알 수가 없다.

그런데 다른 분들은 마구 흥분한다.
아~ 답답하다.
이게 뭐 딱 글로 보면 뭐가 있는 거 같은데.

일단 사용해보는 걸로.


2_156Ud018svc1hd2o8s36fuda_r9dpa.jpg


스티미언들의 이야기를 듣고 와~ 좋겠다라는 생각은 했지만 확실한 감을 잡지 못 하고 있었다.
@jaydih님의 설명을 듣고 스팀기반의 커뮤니티를 가질 수 있는 내용이었다.

여러가지를 구현할 수 있는 그런, 그런.... 그런...... 곳이 될 듯 하다.
조금 답답했던 스팀잇 활동을 확장시킬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수업시간에 주로 이야기 하는, 별표 오만개 오억개 오조개를 줍니다.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이곳에선 위드캐시 글들만 보이구요 그 외에 다른 곳에서 작성된 글은 보이지 않아요 ^^

예를 들어 추후에 cyberrn 동아리 홈페이지를 (지금 위드캐시처럼) 만들면 그 동아리 페이지에서는 그 동아리 태그를 쓰는 글들만 보이구요, 글 보팅 보상도 그 동아리 코인으로 이루어집니다.

좋으네요. 여러 사람들 이야기를 들으면서 그런 생각 언뜻 했었는데요. 그런 기반이 생긴 것은 정말 고무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커뮤니티의 한계성 극복에 일조할 듯 해요. 감사합니다. 설명해주셔서. 좀 깨끗해보이기는 하네요^^


요고는 중요한 내용이라, 한번 더 여기서 작성합니다. 움... 분리네요. 분리. 좋으네요.


@jaydih: 네이버까페나 다음까페 같은 건데 스팀 (기반)위에서 만드는 스팀 카페다. weedcash에서 작성하지 않은 글은 weedcash에서 보이지 않는다.


그러니 만약 동아리 활동과 관련된 글을 위드캐시에서 한다면, 위드캐시 기반의 페이지에서 소통하여야 한다. 안 그러면 소통장애 발생한다. 커뮤니티 활동을 할 팀은 이 점에 대해서도 공지하여야 한다. 따라서 일은 좀 발생하겠지만 분리된 공간을 가질 수 있는 점은 아주 좋겠습니다.

그리구요~ 특히 이것이 스팀에 매우 고무적이라 생각하는 이유는.. 향후 어떤 까페일지 몰라도 크고 작은 스팀 위의 까페들이 많이 나타나고 성공할 수록 그 까페는 가치를 지니게 되고 그러고나면 또 그 까페 코인을 갖기 위해 스팀을 구매해서 까페코인을 사야하니 스팀이 기축통화로써 역할을 하게 되구요, 그러면서 스팀으로 유입될 부에 의해 자연스런 수혜를 입게되죠 ^^

좋으네요. 자신이 속한 팀의 가치 형성도 되고, 또 그게 스팀의 안정도 추구하고, 뭔가 독립적이면서도 서로 윈윈하는 그런 시스템이라 느껴집니다.

맞습니다! 그래서 다들 그렇게 SMT를 기다려온거에요, 근데 지금 스팀엔진이 구현한 “미리SMT”도 충분히 파급력 있어보입니다 ^^

위드캐시가 스팀엔진 1호 까페일뿐이구요 앞으로 2호 3호 ... 999호 계속 나올꺼에요~

RN 까페도 이다음에 만들어지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ㅎㅎ

그러하지않을까합니다.^^ 계성생성에 보람을 느끼실 수 있도록 해보겠나이다. 기대해주세용. 차차 서서히 알아보고 빠르게 ㅋㅋ 진출하겠나이다.

그럼 응원하겠습니다~! ^^ ㅎㅎ

그럴려면, 새로 가입하는 사람들에게 불편감이 없어야 할텐데, 스팀 기반이다보니 현재 불편감을 감수해야하겠죠. 둘째로, 이 가상화폐에 대한 인식인데, 가상화폐를 논하기보다 커뮤니티의 가치에 포커싱해서 추진하는게 좋다 생각합니다. 그러기에는 신규회원들이 들어오기에 좀 제한적입니다. 그런 생각이 드네요.

좋으네요. 여러 사람들 이야기를 들으면서 그런 생각 언뜻 했었는데요. 그런 기반이 생긴 것은 정말 고무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커뮤니티의 한계성 극복에 일조할 듯 해요. 감사합니다. 설명해주셔서. 좀 깨끗해보이기는 하네요^^

네이버 까페나 다음 까페 같은건데 스팀위에서 만드는 스팀 까페에요~ 그리고 지금 작성하신 댓글도 위드캐시에서 작성하지 않으셔서 위드캐시에선 보이지 않으십니다 ^^

WEED 큐레이팅 몸빵 들어갑니다~ ㅋ

뭔 말인지 모릅니다~ ㅋ

뭐.. 좋은거겠죠? ㅋㅋㅋ

그런거 같아요. ^^ 좋음 좋음, 말씀처럼 떨림. 좋음. 다들 키보드 앞에서 집중하는 듯해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Congratulations @cyberr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New japanese speaking community Steem Meetup badge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