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그리기-영화 : 레옹)

in #kr6 years ago

하루에 그림을 2~3개씩 올리다 보니
이전에 그려놓은 그림들이 점점 줄어 들고 있네요.

후 ~. 일상 글 적는 건 잘 못하는데.

밑천 바닥이 들어나는 군여. ㅋㅋ

열심히 그림을 그려야 할 것 같군여!

최근 와우 캐릭터들을 그리고 있다보니.. 판타지 친구들은 장신구들이 많아 그려야 할게 많네여 ㅋㅋ

암튼 오늘도 이렇게 그림 하나 올립니다. 이쁘게 봐주세여 ^^

Sort:  

어떻게 그리는가를 설명 해주셔도 될거 같아요 ㅎㅎㅎ한장면 한장면 스샷해서 ㅋㅋ 좀 귀찮겠지요

넹. 그렇게 한번 해보려고 노력하는데 부끄럽네여 >_<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지마 정들어

들만큼 들었다 이거지 ???? ㅜㅜ
달달이형 시크형 됐다 ㅋㅋㅋㅋㅋ

에일리 닿ㅁ아가는듯

아니 진심 직접 그린거란 말씀입니까...?? 금손이군요 금손..
진짜 제대로 임대한 것 같네요^^

(_) 감사합니다. 덕분에 이렇게 글과 덧글을 맘편하게 적을 수 있어여 ~ ㅠㅠ 감사 또 감사~

아닙니다. 스팀잇 재미있게 잘 즐기시면 그걸로 만족합니다!

제가 계속 관심 갖고 부탁드린 이유를 알겠죠??ㅎㅎㅎ

매우 금손이십니다^^

art 태그가 2개라서 1개는 다른거 써보세염
ㅋㅋㅋㅋ 금손 탄생 축하드립니다.

art나 kr-art 가 같은거였나여? 어억 이제 알았네여!!! 감사합니당. 열심히 활동할게영.

미...미쳐따.......;;;;;
감탄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당. ~ 감탄할 작품으로 또 찾아올께여!!

서리우형아가 내 라떼아트에서도 이말이 나올때까지 열심히 연습을 하겠어....ㅋㅋㅋ

우아....엄청난 금손님이시당!

이 금손이 내손이냐.. 죄송합니다. (__) ㅋㅋ 그냥 제가 할수 있는 일을 할뿐이에요. 더 잘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ㅠ

더 잘 하는 분들은 신계에 계신 분들이싱가염?!! 두둥!!

두둥. 천상계에 계신분들이 종종 보이지염.~

그르츄+_+ ㅋㅋ 멋지신 분들입니다.ㅇ

Congratulations @cyclonemoo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와, 정말 잘 그리시네요. 그림에서 정성이 가득
느껴집니다!!

감사 합니다. ~감사 (__) 칭찬은 언제 들어도 기분이 좋아여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