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회복 프로젝트] 홈트레이닝 등

in #kr6 years ago

20180719_160450.jpg

안녕하세요
@daebak2 대박이입니다.
운동 시작 시 가졌던 마음을 기억하며, 스스로에게 다짐하고자 그날의 운동을 연재 형식으로 매일 글을 쓰고 있습니다.


프롤로그


제가 운동을 시작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저 건강을 회복하고 싶어서예요.

얼마 전 허리가 삐끗한 이후에 아직도
조심스러운 것도 있고 머릿속에서는
아팠던 기억 때문인지 몰라도 방어기재가
강해져서 활동 자체가 위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잠시 배웠었던 수영을
다시 시작하기로 했답니다.

다른 스티미언님들도 저를 보면서
자극받아서 간단한 운동이라도 시작해보시기 바래요


1. 자연스럽게 만보

Screenshot_2018-08-11-23-40-39.jpg

오늘도 날씨가 더운 관계로
웬만하면 나가지 않을려고 했는데
저녁쯤에는 날씨가 선선하더라구요.
(그래도 덥지만 ^^)

그래서 아이들과 아파트주변을
걷다가 마트를 갔답니다.

마트에서 이것 저것 찾고
아이들 쫓아다니다보니
자연스럽게 만보를 달성하게 되네요. ㅎㅎㅎ

2. 2호의 프리파라 입문

지금은 조금 시들해졌지만
얼마전까지 백화점이며, 마트에 있는
프리파라 게임기앞에 줄이
어마어마 했었죠.

저도 1호 때문에 한시간동안 줄서서
기다린적이 한두번이 아니였죠.

1호가 갑작스레 프리파라를 하고 싶다고
겸사겸사 마트로 갔는데
2화가 갑자기 자기도 한다고 하네요.

누나의 우정티켓을 들고 한번 하더니
재미 있다고 내리 3판을 더 합니다.

상남자였던 2호의 부드러운면을
발견한 날이네요. ㅎㅎㅎ

20180811_203238.jpg

3. 주말은 홈트레이닝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해야하기에
집에서 홈트레이닝를 하는 대박이입니다. :)

코어근육 강화를 위해서
오늘도 플랭크를 집중적으로 시행하고 있어요.

저의 운동 순서는 늘 비슷하답니다.

  • 엉덩이 근육 스트레칭
    (누운상태로 한쪽다리를 반대쪽 허벅지 위에 올리고 몸쪽으로 당기면 엉덩이쪽 근육이 바짝 이완된답니다.)
  • 폼롤러로 허벅지 이완
    (허벅지 근육 이완)
  • 어깨 및 승모근 이완
    (전 승모근쪽이 늘 뭉쳐있어서 라크로스 볼로 꾸욱~~)
  • 플랭크
    (코어근육 성장에 제일 좋은거 아시죠 ^^)
  • 팔굽혀펴기

막 운동마치고 포스팅 하고 있어요.

주말동안 너무 피곤하다고
누워계시지만 마시고
집에서 가벼운 운도이라도 어떠세요! ^^


스티미언님들 중 오늘 간단한 운동이라도 하신분이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운동을 같이 하자는 의미로 매일 5분까지 미약하지만 보팅(0.01) 하겠습니다.


지금 당장 시작하라!

간절할 때에는 이미 10배의 이상의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Sort:  

운동은 꾸준히 해야 하는데 여행 다녀온 후로는 또 그냥 퍼져 있습니다. 내일까진 쉬고 월요일부턴 다시 열심히 하려구요 ㅋㅋ

여행 뒤로는 저도 다시 운동하기가 힘들더라구요.
월요일부터 다시 화이팅 하시기 바래요 ^^

운동을 해야 피로도가 오히려 주는건 알지만..
집에가면 자꾸 눕게되네요.ㅋㅋㅋ
조금만 시원해지면 할까봐요. 하핫

저도 집에서 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누우면 어찌나 일어나기 싫은지 ㅎㅎㅎ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