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11일 프리미어리그 승리 팀 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달 3개}

in #kr6 years ago (edited)

스달$ 도 없는데 한번 해봅니다 이렇게라도 스팀잇 참여 유도 ㅋㅋㅋㅋ
이번주에 프리미어리그 가 개막을 합니다 유후후후후~~~
맨유하고 레스터가 새벽 4시에 하네요 잘 체크하시고 댓글 부탁드립니다~
몇경기가 더있는데 전 4경기만 ^^

맞추는 확률에 비해 상금이 적지만 ㅠㅜ ( 상금 스달 3개 )
제가 더 성장하면 전부들 뿌리겠지만 ㅠㅜ ㅋㅋㅋ
지금 한없이 없기 때문에 전부 맞추신 분에게만 상금을 전달하겠습니다~~
더 성장 할테니 차근차근 기다려 주시고 다같이 재밌는 스팀잇 만들자고요 ㅋㅋㅋ
이벤트를 해야 관심을 가질수있으니 유후 ㅋㅋㅋ

(4경기 전부 맞춰야 상금 전달)

스크린샷 2018-08-08 오후 1.58.42.png

기준 팀  ⚽️ * [ 맨유    뉴캐슬    왓포드   허더즈필드 ]

스크린샷 2018-08-08 오후 2.12.39.png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참여방법

  • 보팅 해 주세요. (리스팀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가 써놓은 기준 팀으로 승,무,패 써주시면 됩니다 .
    (예: 승, 승, 무, 패)

  • 정답자가 많으면 1/n 하겠습니다.

  • 정규 게임 시작 시간에 마감 하겠습니다. ( 먼저시작하는 맨유 대 레스터 시작시간에 마감할께요 ^^ )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언제나 풀리런지 ㅠㅜ

무패승패
참여합니닷

오홋~! 4경기 모두 맞추려면 힘들긴 하지만 도전~!

승, 승, 패, 무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맞추기 힘든만큼 배당을 높일려고 생각중에 있어요 지금은 한없이 부족해서 ㅋㅋㅋ
상금이 높으면 활활 타오르겠죠 ㅋㅋㅋ 그땐 풀보팅 해달라해야지 ㅋㅋㅋㅋ

경기 결과가 기대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승패승패 히히

와우 정답!!

리스팀했어요~~

승, 승, 패, 패

어우 감사합니다 ~ 굿럭^^

참여합니다~
패 패 무 패

@dahun113 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3upsb7
위 링크에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좋은 정보입니다 ㅋㅋ

승, 패, 무, 패

승패승패

와우 정답!!

와~!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dahun11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