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은 못하지만 가볼만한곳~! BMW 드라이빙 센터

in #kr6 years ago

주말에 드라이브도 할겸 영종도 쪽으로 나가봤어요~ 사실 제2터미널에 쉑쉑 버거가 생겼다고 해서 강남역보다는 덜 붐빌까 가보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방향을 틀어 딴데를 가게 됬네요.

그리고 길가다가 즉흥적으로 가게 된 BMW 드라이빙 센터! 사실 전 장농면허입니다 (당당!) ㅋㅋ 그렇지만 구경하는건 누구나 즐길수 있는거니까요!

BMW 드라이빙 센터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동로 136

94D71F43-A4D3-447B-8E8C-EE084FDAB697.jpeg
뭔가 신나는 곳입니다! 구경만해도 재밌어요~ 특히 차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정말 대만족 하실꺼에요~!

주차할때부터 어쩐지 위압감이 ㅎㅎ BMW들이 주차장에 엄청 많았어요. 하지만 우리의 쉐비도 당당하게 들어가서 쇽 주차했답니다 >.<
C1DA790E-4FFB-4D2B-A6E3-B979CDA452B8.jpeg
주차장이 커서 주차땜에 걱정할 필욘없겠더라구요 ㅋㅋ

이런 신기한 차들도 있어요~ 다들 전기차 타보겠다고 아주 줄을 서있더라구요 ㅎㅎ 저흰 줄이 길어서 그냥 먼발치에서 보고 패쓰~
8FC283B6-5F7D-4E6E-8C98-040EE163E382.jpeg
대신 다른 모델들 타봤어요. 역시 비싼게 좋긴 하더라구요. 안락한 의자랑 시트 색깔도 맘에 들었습니다.

밖으로 나가면 전망대도 있어요~ 차들 교육받고, 달리는거 구경할수 있습니다
7948497F-1D05-4245-B03B-BA11B9C6EF50.jpeg
남편처럼 차 좋아하고 운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교육 코스도 있고, 저같이 운전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택시 서비스도 있어요 (전문가가 옆에서 운전하고 전 보조석에 따라 타는거죠 ㅎㅎ)

어제는 예약도 안하고 맘의 준비도 안한상태로 가서 그냥 구경만 했습니다.

코스별 가격정보

Bmw 드라이빙센터 공홈에 나와있네요. 주소 링크 가져왔어요
bmw 드라이빙센터 가격정보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코스도 있어요!
주말에 기분전환용으로 좋은곳인것 같아요~ >.<


아참참 2층에 워커힐에서 운영하는 테라스 라는 식당이 있어요,. 여기 음식도 맛있대요. 저도 다음에 가보려고 합니다 :)

Sort:  

저도 알고 있었지만 만약 가게되면 전 택시타고 와이프님은 교육체험 받을듯하네요 ㅎㅎㅎ
달달망고님 월요일 힘차게 보내세요^^

역시 차는 남이 운전해주는 차가 최고! ㅋ

있다는것만 알고있었는데 교육코스 한번 해보고싶네요^^

한 타임댕 최소 인원이 있어서 친구들끼리 5명 팀 짜와서 같이 듣더라구요~ ㅋ

얼라리..
장농면허래요 ㅎㅎㅎㅎㅎ

ㅋㅋ 그래서 한우님이 멀리 튀면 못잡으러 가요 ㅋㅋ

일정 금액을 내면 원하는 차로 드라이빙을 할수 있나보내요ㅎㅎ

차종에 제한은 있지만 그렇네요~ 근데 쭉 보니 택시도 괜찮은것 같아요. 옆에서 전문가가 운전하니까 막 드리프트도 해주고 잼겠더라구요 ㅋ

동해 번쩍, 서해 번쩍 하시는 달달이 망고님이 부럽네요.
애들 때문에 기껏 가야 키즈까페 ㅜㅜ

청평가고 영종도가고 ㅋㅋㅋ 정말 동해서해 번쩍이긴 하네요. 다 한때죠 ㅋㅋ 저도 키즈카페 가있는 날이 언젠간 오겠죠? ㅋㅋ

여기 가서 꼭!~ 체험하고 싶었는데... 쉽지기 않네요..

시간이 좀 들긴 하더라구요

있는건 알고 있었지만... 굳이 찾아갈 필요성은 못느끼는 1인이라...ㅎㅎ

ㅋㅋ 저도 차 별로 관심없어서 신랑이 가자고 할때마다 매번 싫다고 했는데 드리프트 하는거보니까 한번 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긴하더라구요 ㅎㅎ

당연히도(?) 태워주는 서비스가 있군요 ㅎㅎ 차 관심 많으신 분은 좋겠습니다 ㅎㅎ

태워주는 서비스 있어서 다 같이 즐길수 있는것 같아요 ㅎㅎ

우와 여기 너무 신나겠어요... 운전 하고 싶은데 장롱면허라...

저도 그래서 나중에 가게되면 택시만 하려구요

으아 i8 뭔가 별나라 차 같은 느낌이에요.

저도 타보고 싶었는데 경쟁자가 너무 많더라구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