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 셔츠 이벤트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ukk님이 진행하신 스팀페이 이벤트! 에 당첨되었고 셔츠를 맞추기 위해서 집에서 멀지않은(?) 강남구청역으로 출발했습니다. 역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가 쉬웠습니다.

매장안은 너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확 들었습니다.
(역시 강남인가.. .하는생각도...)

전 평소에 옷이나 꾸미는것에 큰 관심이 없어서 이렇게 셔츠를 맞춤으로 제작하는 건 처음이네요. 치수를 측정하고 원단을 고르고 하는 것들이 신기하고 재밌는 경험이였습니다. 초반에 좀 어색했던 부분을 @ukk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긴장이 좀 풀렸습니다.

치수 측정을 다하고 결제를 하려고 보니 스달이 없더군요. 어쩔수없이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새로운 스티미언을 오프라인에서 만나다보니 @ukk님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스팀잇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눌수있다는게 참 좋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확실히 스팀잇은 누군가에게는 좋은 기회를 주는 곳인것은 분명하네요.

이제 2주동안 설레여하면서 옷을 기다리면 되겠네요.

Sort:  

와아~ 요즘 핫한 @ukk님의 매장이군요.+_+
정말 고급 스러워요~
스팀달러로 딱 결제 했어야 했는데 아쉽습니다.^ㅁ^
저도 강남에서 누려보고 싶어라~ㅎㅎ

오옷!! 다녀오셨군요!!

넵! 오늘 시간이 나서 바로다녀왔습니다 ㅋㅋ

이쁘게 완성되길 바래봅니당~ ^-^

저도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는중입니다 ㅋㅋ

단바인 님도 다녀오셨군요!!! ^^

네 어제 다녀왔습니다!

와우~서울쪽은 코인 쓰는 매장들이 여러곳 되나봐요
이벤트당첨 축하드려요

네 서울에는 하나둘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ukk 가게는 너무 분위기 있네요. ^^

분위기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다른 기분이었겠네요..일반 옷가게에 가는 것과 비교하면..

네 오랜만입니다 @napole
다른기분이 싫지 않았습니다

블랙라펠 매장 사진 볼때마다 느끼는 건데 정말 고급스럽고 깔끔한거 같아요
맞춤인데다가 @danbain 이라고 딱 쓰여있을테니 더 애정이 가고 설레면서 기다려질거 같아요~

네 가게분위기가 엄청 고급스러웠습니다 ㅋㅋ

이럴때 스팀달러 써야되는데 ㅠ.ㅠ 부지런히 모아야겠네요 ㅎㅎ
단바인님도 다음에 저랑 같이 스달 결제해요~

넵 저랑 같이가서 스팀페이결제합시다!!

스달이 없으셨다니 ㅠㅠ

앞으로 스달 10만원인데 ㅎㅎ 외상으로 하시지 그러셨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