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로만 마실수있는 스팀라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너무 좋더군요. 한강에는 뭐이리 사람이 많은지 사람구경을 하다가 오랜만에(?) 선유기지를 다녀왔습니다. 자주갈때는 일주일에 3번을 넘게 갔던거같은데 최근에 일하느라 서울을 떠나있어서 나름 오랜만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선유기지] 스팀라떼 출시! 오직 스팀달러로만 결제가능합니다.

선유기지에 방문한 이유는 스팀페이로만 결제할 수 있는 스팀라떼를 마시기 위해서 입니다. 뭔가 한정판을 얻으러 온 그런기분이네요. 라떼인데 파란색인 신기한 스팀라떼의 맛은 직접 방문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대만족이였습니다!!

[스팀o2o이벤트] 스팀페이 퀘스트 : 코신트로부터의 전언

스팀페이를 이용하고 또 다른 이벤트를 참여했습니다. 혼자사는 집에 머그컵이 없었는데 잘되었습니다.

그리고 선유기지에서 오랜만에 만난
@ccodron@lagom40@sleeprince님 너무너무 반가웠습니다. 선유기지에 방문하면 시간이 너무 빨리가는 기분이 들게됩니다.

Sort:  

선유기지가 생각보다(?) 되게 고급진 카페군요!

고급진분위기(?)입니다 ㅋㅋㅋ

언제한번 시간내서 가보고 싶네요. 저 커피맛도 궁금해요 ^^

시간날때 들려보면 새로운 스티미언도 만나실수있을거에요!!

이 유명하다는 선유기지를 언제쯤 가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주말에 아이들 데리고 출동해야 하나 ㅎㅎㅎ

한번 출동해주세요 ㅎㅎ

파란 스팀라떼 무슨 맛일까요?
마이 궁금해~~~~^^

직접확인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ㅋㅋ

오랜만에 반가웠습니다!

넵 너무너문 반가웠습니다!!

아늑하니 좋군요 ㅎㅎ
근방에 가게 되면 스팀라떼 꼭 마셔봐야 겠습니다!

네 당산역과 선유도역 사이에 있습니다 ㅋㅋ

호..스팀라때라니.... 스팀페이로만 가능한게 매력이네여 ㅋㅋㅋ

엄청난 매력이죠 스팀페이로만 가능하니까요 ㅋㅋㅋ

오~ 스팀라떼
라떼인데 파란색~ 독특한 색이네요~

독특한색 안뻔한맛입니다 ㅋㅋㅋ

스팀페이 전용(?) 라떼가 있어요? 나날이 새로와지는 선유기지!

변화하는 선유기지라서 갈때마다 좋아요 ㅋㅋㅋ

머그컵을 주는 이벤트 중인가 보군요!! 저도 얼른 다시 가봐야겠어요

네 언른 들리세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