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대로 올바른 길을 걸어가고 있다는 자신감이 있다면 그것으로 충분하다 - 긴긴 하락장 속에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나토리 호겐의 '신경쓰지 않는 연습' 중에서

1

나름대로 올바른 길을 걸어가고 있다는 자신감이 있다면 그것으로 충분하다.

내가 걷고 있는 길 옆에서 나에게 응원을 보내주는 사람들 중에 뭔가가 마음에 들지 않아 떠나는 사람이 있다고 하자. 당신은 그 사람의 뒤를 따라갈 필요가 없다. 당신이 믿는 길을 걸어가면 된다. 당신의 길을 계속 걸어갈 수 밖에 없기도 하다.

자신감을 가지고 걸어갈 수 있는 당신만의 인생을 준비하자.

책을 보다보면 읽는 사람의 상황에 따라 정말 다양하게 뜻이 해석되어지는 것 같습니다.

결국 독자에 따라 작가가 쓴 글은 살아 숨쉬게 되는거겠죠!?

하락에 하락을 거듭하는 요즈음..

저는 위 글이 마음에 와닿았습니다.

내 옆의 누군가 떠난다고 나 또한 떠날것인가... 아니죠. 정말 중요한 것은 내가 걷는 이 길에 대한 믿음과 자신감일 것입니다.

블록체인&암호화폐에 대한 믿음이 있다면, 오히려 이 긴긴 하락 횡보장이 큰 기회겠죠.

저 또한 요즘 멘탈이 흔들리기도 하지만, 제가 믿는 길을 계속해서 걸어가보려 합니다. 결국 이 긴 터널도 끝이 있을테니까요. 그 끝에서의 모습을 오늘도 맘 속으로 그려봅니다.

하락장이 지속됨에 따라 최근 다시 분할 매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화채굴한 것을 탈탈 털어서 매주 일정한 날짜에 생각 없이 습관적으로 일정량의 코인들을 사들이고 있는데요. 분할 매수의 방법과 강점을 알고 싶으시다면 @granturismo 님의 김호떡 시리즈를 추천드립니다^^

김호떡씨의 게으른 가상화폐 투자 (3)

이 힘든 시간을 함께 걸어가고 있는 모든 스티미언님들이 결국에는 함께 '그땐 그랬지' 하며 웃으며 2018년 상반기를 추억하는 날이 올거라 믿습니다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그땐 그랬지 웃는날을 생각하며 터널에서 지치지 말아야겠습니다.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휴일 마지막 저녁 되세요~~

오옹 좋은 글 감사합니다

요즘 자신감과 지금껏 살아온 인생을 돌아보고 고쳐보려고 여러가지

글과 영상을 보고있는데 ㅎㅎ 감사합니다

타이밍이 잘 맞았네요. 감사합니다^^ 함께 가요!!

ㅎㅎㅎ 힘내야겠어요!!! 다시 천천히 상승할거 라 믿습니다!!
다니님 꿀잠주무시고 내일은 즐겁게 휴일보내세요^^

넵!! 결국엔 전고점 돌파하겠죠. 결국 시간이 문제!!^^
감사합니다.

뭐니뭐니해도 분할매수만큼 좋은게 또 없죠:]

요즘 같은 때 위로가 되는 구절이네요~ ^--^

함께 버텨나가요^^

자신을 믿는 것이 가장 중요하죠..! 가격은 믿음에서 나오는 것!

아멘이라고 말할 뻔ㅎㅎ^^

이번 하락장은 좀 춥고 길거 같습니다~~
그래도 믿음을 가지고 기다려봐요~~~
갑자기 왕좌의 게임이 생각납니다~
윈터 이즈 커밍~~~ ㅠ,ㅠ

윈터이즈 커밍~~~>ㅁ<

아... 반가워서 클릭한 글인데 뜻하지 않은 위로를 받네요. 내가 나를 믿으면, 그것으로 충분한 거였어요. 고마워요, 다니님. 그리고 그때나 지금이나, 제 스팀잇 여정에 다니님이 함께라서 여전히 든든합니다 :)

저도 스프링필드님과 함께라 더 따뜻합니다:))
한달살기.. 어디서 한달 사실건가요?^^

저는 시세를 보지 않고 있어요.
마인트 컨트롤 가즈아 ^-^

맞아요 시세를 안봐야지 하면서도.... ㅎㅎ
마인드 Ctrl 가즈아~~~ㅎㅎ

멘탈이 흔들거리지않게 요즘 냉수로 샤워중입니다.. ㅎㅎ

저도 오늘 냉수로 샤워해봤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