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용호동 '위드플스' - 플레이스테이션4 로 위닝하기!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위드플스 창원점

1

주소: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지로15번길 3
전화: 055-263-9557
영업: 15시~24시(평일) / 13시~24시(주말)

오랜만에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축구게임을 하고 싶어서 플스방에 다녀왔습니다.

플스 할인 대란 때, 살까 하는 생각도 해봤지만 원래부터 게임을 그리 많이 하는 타입이 아닌지라,,, 하고 싶을 때 가끔 플스방에 가면 되지 하고 말았었죠ㅎㅎ

1

창원에 위치한 플스방을 찾아보니 약 3곳 정도가 나오더군요. 여기는 창원 용호동에 위치한 '위드플스'라는 곳입니다. 실내가 어두컴컴 하군요ㅎㅎ 티비와 게임기가 꽤 많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옆 테이블과 너무 OPEN되어 있는게 약간의 흠이군요..

1

한때 플스방이 유행이었던 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파리 날리는 즁이었습니다! 아마도 요즘은 최첨단 (구내 매점도 있는) PC방이 핫플이겠죠!?

1

일단, 자리를 잡고 위닝을 시작합니다ㅎㅎ (이제는 이름이 PES로 바꼈더군요)

1

토트넘 VS 일본
손흥민으로 일본을 격침 시켰죠ㅎㅎ 축구 게임을 할 때면 항상 일본을 상대팀으로 넣어서 이겨야 직성이 풀리는건 왜일까요ㅋ

1시간에 2천원, 저는 2시간 게임을 하고 나왔습니다. 1시간 무료 주차권을 주는데, 나머지 1시간 유료 주차비가 2천원 나오더군요(여기가 중심가인지라..ㅜㅜ)

나름 재밌게 했지만, 역시 플스는 친구랑 가서 내기를 해야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1

축구게임 말고도 다양한 종류의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더군요.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좋아하는 거 하면서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일종의 게임방 같은 곳인가요? 스트레스 날리기 좋은 곳인듯 하네요. ㅎㅎ. 다니님. 즐거운 주말되세요.

네 일종의 게임방이죠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보클왔어요~

역시 게임은 내기를 해야 흥미진진해지죠ㅎㅎ
오늘도 디클릭!

ㅋㅋ 그쵸 내기!! 즐거운 주말 되세요^^

옛날과는 사뭇 다른 오락실(?)이네요.
요즘은 게임방이라고도 안하겠죠??

여기는 플스방이라고 합니다^^
즐거운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