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시간을 견뎌내는 것이 진짜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1

작년 이맘때쯤, 1년 정도 버틸 각오를 다졌던 생각이 납니다. 그리고 벌써 1년이 지났네요.

또 다시 1년을 아니 어쩌면 그 이상을 버틸 준비가 되었는가 하는 질문을 요즘 스스로에게 던지게 되네요. 그리고 이 시간들을 견뎌낸 우리에게는 이 말이 해당 사항 없길 바랄뿐입니다ㅎ

Easy come easy go..

결국 시간을 견뎌내는 것이 진짜다.
코인도, 사랑도, 운동도, (등등...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존버란 말이 없던 시절에는 버티는걸 바보처럼 보는 사람이 많았는데 막상 그 말이 나오고 가장 돈을 많이 번 건 바보같은 사람들이었다죠ㅎㅎ

맞습니다!!^^

시간을 버텨낸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걸 나이가 들수록 더 깨닫게 되는 거 같아요.

저도 공감입니다! 브리님은 정말 꾸준히 오랜 시간동안 스팀잇에 좋은 컨텐츠를 공유하고 계신 거 같아요 RESPECT!!

1년이 지나가도 우리를 힘들게 하네요
그럼에도 이 또한 지나겠죠!ㅎㅎ
오늘도 디클릭!

이 또한 지나가겠죠^^ 감사합니다

화이팅!!! 으쌰!!

화이팅 감사합니다^^

하아.. 이제와서 돌리기엔 너무 쪼그라 들어서 의미가 없네요...ㅠㅠ
갈때까지 가보즈아~~~~

갈때까지 가보즈아~~^^
일단 고투더 문하면! 저도 피규어좀 모아봐야겠어욯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