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산학원 아직도 있네요?? ㅎㅎ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예요. 올해 초등학교에 들어가는 첫째가 지난주부터 주산학원에 다니기 시작했어요. 어릴 땐 주산학원 많이 다녔는데 아직도 사라지지 않았네요. ㅎㅎ

20190113_155802.jpg

주산학원은 매주 토요일 1시간씩 1달에 1만5천원으로 매우 저렴하네요. 책이랑 주판은 따로 구매해야 하지만 부담이 없어서 지난주부터 시작했는데... 다행히 아이가 재미있어 하네요. (숙제는 빼고요...^^;)

요즘 초등학교부터 방과 후 수업, 학원 때문에 많이 바쁘다고 하는데 걱정이네요. 아이를 낳기 전에는 아이가 원하는 걸 해주고 행복이 우선였는데... 키우다 보니 학교가기 전엔 한글 미리 배워야 하고 산수도 어느정도 해야하고... 처음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미리 가르치게 되네요 ㅜㅜ

공부 보다 노는게 훨씬 많았던 저희 어릴 때와는 다른 현실... 앞으로 어떻게 교육해야 하나 걱정이네요. 부모 욕심도 계속 생기니 아내와 잘 조절해야겠죠?? ^^;

디클릭은 사랑이에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어릴적 누구나 한번쯤 다녔었던 주산학원 반갑네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편안한 일요일 저녁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보클 감사합니다.

주산학원이 아직도 있군요 ㅋㅋ
반가운데요 ㅋ
저희 어렸을때는 다 다니던 주산학원 이었죠.

어릴땐 시골 동네에도 속셈/주산학원은 있었어요. ㅎㅎ

옛날에는 주산 경진대회도 있었죠. 다녀본적은 없지만 좀 새롭네요..ㅎㅎ

주산학원은 아마 안 없어질것 같아요^^

그러게요!! 주산이란 단어도 오랜만에 듣는거 같어요^^

그러네요. 주산 단어자체도 오랜만이네요 ㅎㅎ

주산이 참 좋다고 하니 .. 전 못 배웠네요^^*
울 딸은 배우게 해줘야 겠죠!?
A91D9055-6BED-4C26-9425-B96E0DC1EEC9.gif

암산이나 곱셈에 도움이 된다하여 배워요^^

주 판을 아직도 다루는군요 ㅎㅎ 신기합니다

저도 신기했어요 ^^;

추억의 주판입니다^^

추억인줄 알았는데... 요즘엔 현실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