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첫째 아이 투블럭컷 도전했지만 아쉽게 실패! ㅎㅎ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두 아이의 좋은 아빠가 되려고 노력하는 다크호스입니다. 저는 집에서 아이 머리를 직접 깍아줍니다. 첫째 200일쯤을 시작으로 1~2달에 한번씩 머리를 깍아주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초등학교에 가기에 집에서 머리 깍아주는건 올해가 마지막일것 같습니다.

image1527955683173.png

머리 깍은지 한 달 반정도 지났더니 머리가 지저분해서 어제 머리를 깍아줬습니다. 첫째는 머리 자르는걸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머리 자르는 동안 유튜브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 때문에 여자 아이인 둘째도 오빠처럼 깍고 싶다고 난리입니다. 그래서 오빠가 머리를 깍을동안 둘째도 유튜브를 봅니다. ㅋㅋㅋ

20180602_213636_HDR.jpg

옆뒷머리도 귀까지 덮을 정도로 많이 자랐고 날도 더우니 이번에는 조금 짧게 깍아주겠습니다.

Screenshot_2018-06-05-08-38-25.png

우선 유아용 바리깡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가위와 빗을 준비하고 깍기 시작합니다. 이 도구들은 모두 5년전에 산 것들입니다. 본전을 뽑고도 남았죠^^;

image1527955719211.png

이번에는 투블럭 컷을 시도해 봤는데 처음하는거라 조금 이상합니다. 아무래도 실패한것 같습니다. 미안해~ 아들!ㅎㅎㅎ

20180602_220902_HDR.jpg

그래도 옆뒷머리는 시원하니 보기 좋습니다.

image1527984292014.png

머리를 감고나서 다시 찍었는데 아까보단 괜찮은것 같습니다. 투블럭은 처음 시도해 봤는데... 윗머리는 자르지 말고 길게 덮어야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군대에서 이발병 경험이 있어서 바리깡으로는 잘 깍는데 가위 쓰는건 여전히 어렵습니다. 머리깍아 주는것도 올해가 마지막이라 좀 아쉽습니다.

내년부터는 미용실 전문가의 손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오늘 물놀이로 간 원마운트 워터파크 후기는 내일 올리겠습니다. ^^;

Sort:  

아들머리를 직접 잘라주시니 멋지시네요~^^

아들 머릴 6년째 자르고 있습니다. ^^;

그래도 괜찮은데요?ㅎㅎ

이 대답을 기다렸어요. 고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귀여운걸요 !!!
아빠의 사랑이 듬뿍 담긴이발이네요. ㅎ

네~ 사랑을 듬뿍담았습니다. ㅎㅎㅎ

저도 남편 머리을 깍는데요. 저는 기계는 잘몾깍고 가위로 하는게 쉬워요.
미장원에 가서 자세히 몆번 보시면 잘하실것 같아요.
계속 아기 머리 깍아주세요. 작구 깍다보면 잘됨니다.

그럴까요? 초딩되면 실수 한번에 놀림 받을까봐요 ㅋㅋㅋ 하루짜리 헤어 강의 같은거 있으면 좋겠네요^^;

미용사들 보니까 머리끝 삐죽 나온거 바리깡으로 끝만 살짝 건드려 주니 예쁘게 되던데요.

ㅋㅋㅋ그래도 몇번 잘라주다보면
실력이 더 늘지 않으실까요?ㅋㅋㅋㅋ
괜찮은데요?ㅋㅋㅋ

지금 애 머리는 6년째 잘라주고 있습니다. 가위질을 좀 배워야 할것 같아요. ^^;

대단한 실력자이신데요?ㅎㅎ
저는 아직 몇번만 제가 컷해보고 나머지는 미용실의 도움을 받고 있는데 저도 도전해봐야겠네요 ㅎ

머리 자른 연수로는 올해로 7년째입니다. 아들 머리 잘라주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

유아용바리깡ㅋㅋㅋㅋㅋㅋㅋ첨봤어요 혹시 유아용은 소음이 덜하나요?
그리고 머리 (사진으로봐서그런가 ㅋㅋㅋㅋㅋㅋ) 깔끔하니 이쁩니다!

네~ 유아용 바리깡은 소리가 작아서 시끄러운 미용실 바리깡 보다 거부감이 덜해요^^;

ㅋㅋㅋ 저도 저희 딸 머리 제가 다 잘라주는뎅...
남자아이 머리는 자르기 힘드실텐데 이쁘게 잘 자르셨어요~!!
아직 머리숱이 없어서 좀 어색해 보이는거 아닐까요?

저는 딸 앞머리만 한번 잘라줬어요. 고맙습니다.^^

올해가 지나면 바리깡도 전시용이 되겠네요!!
아빠의 손길도 좋지만... 학교가게되면 좀 무리일듯 합니다! ㅎㅎ

예리하십니다. 그래서 학교가기 전까지만 잘라줄려고요 ㅎㅎㅎ

깔끔하게 잘 잘랐지만 아드님 표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미용실에서 나오는 제 표정을 보는 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미용실에서 나오면 저 표정인가요?? ^^;

남자들 공통사항 아닌가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134.74
ETH 3052.9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