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에서 아이들과 물놀이 하고 체력 방전! ㅋ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안녕하세요. 두 아이의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다크호스입니다. 오늘은 지난 6월5일 연차를 쓰고 아이들과 원마운트 워터파크를 다녀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아이들이 물놀이를 워낙 좋아해서 1년에 2~3번은 원마운트를 다녀오는데 올해 처음으로 갔습니다. 그리고 다음달에 처가 식구들과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제가 원마운트를 좋아하는 이유는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1.jpg

원마운트 들어가는 입구 모습입니다. 원마운트는 고양시에 있으며 실내 수영장이기에 더운 여름에도 따가운 햇빛을 피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2.jpg

메인 파도풀인데... 최고 깊이는 1.8미터이고 어른들과 아이들이 함께 파도타기를 하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파도풀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는 파도가 안쳐서 그냥 이곳에서 물놀이 하기에도 좋습니다.

3.jpg

이곳은 유아들이 놀기에 좋은 풀로 5세미만 어린이들이 물놀이 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4.jpg

그리고 더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미끄럼틀이 있어서 4살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미끄럼틀을 탈 수 있습니다. 물론 부모님도 함께 타실 수 있습니다. ^^

5.jpg

미끄럼틀에서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따뜻한 물이 있어서 어른들은 여기에서 피로를 풀 수 있고 아이들은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곳 물이 따뜻해서 좋아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사진 왼쪽에는 유스풀이 있는데... 입구는 파도풀 있는 근처에 있습니다.

6.jpg

실내에서 놀다가 옥상으로 올라왔습니다. 원마운트는 4층 실내와 7층 옥상에 수영장 시설이 있습니다. 옥상에도 아이들이 놀만한 수영장이 있으니 안에서 놀다가 하늘도 볼겸 옥상에 올라가 보세요~ ^^

그리고 이번에 산 원마운트 티켓에는 찜질방+키즈센터 이용도 가능해서 처음으로 찜질방과 키즈센터도 이용해 봤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찜질방과 키즈센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7.jpg

이곳은 3층으로 물놀이를 사우나에서 씻고 찜질복을 받아서 갈아입은 후 계단으로 올라왔습니다. 책도 있고 찜질방과 키즈센터가 있어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전 키즈 카페같은 키즈센터를 이용하기에 아이들을 따라 다니느라 쉴수가 없었습니다. ㅎㅎㅎ

8.jpg

9.jpg

10.jpg

이곳이 키즈센터인데... 꼭 키즈카페 같죠?? 그냥 아이들 마음껏 놀게 하시고 따라 다니기만 하면 됩니다. 6월5일은 평일이라 아이들이 거의 없어서 다른 아이들과 부딪칠 염려 없이 재미있게 놀다왔습니다.

11.jpg

그리고 이곳은 찜질방인데 온도가 37도라 그냥 편하게 쉬기에 좋을것 같습니다. 사진 찍으려는데 둘째가 갑자기 출연했습니다. 찜질방은 37도와 48도짜리 두군데가 있는데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ㅎㅎㅎ

마지막으로 아이들이 트램폴린에서 뛰는 모습을 영상으로 짧게 찍어봤는데... 둘째가 씻고 나서 머릴 안 묶었더니 귀신 머리가 되었습니다. 머리 풀어헤치고 큰 옷을 입고 뛰는 모습은 너무나 귀엽습니다. ^^;

화요일에 수영장에서 놀고 바로 키즈센터에서 노느라 제 체력은 방전되었고... 그 피로는 어제까지 이어졌습니다. 제가 새로산 텀블링 몽키 보드게임까지 하느라 이틀동안 정말 피곤했지만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또 힘을 냅니다. 아이 키우는 부모님들 힘내세요!! ^^

Sort:  

와 아이들에게 신나는 하루네요~ 몸살 나시는거 아니신지..^^ 홧팅입니다~^^

어제 피곤하고 힘든하루였지만 오늘은 좀 괜찮네요. ㅎㅎㅎ

오 여기도 좋네요 원마운트 기억해야겠어요
고양이면 가까운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원마운트 물놀이 하기 좋아요... 최근 특가 나왔었는데... 지금은 가격이 오른것 같네요. (아마 찜질방+키즈센터 이용은 안 될 수 있어요. ㅠㅠ)

오~ 여긴 안가봤는데 아이들 놀기엔 딱 좋겠네요~아이들이 엄청 좋아했겠어요~^^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당~!!!
저희도 물놀이 엄청 좋아하거든요^^

저희는 1년에 2~3번은 가요~ 워터파크 시설들이 아이들이 놀기에 딱 좋아요. ^^

저도 다음주 속초 소라노로 놀러가는데... 워터파크 생각만해도 벌써 재밌네요ㅎㅎㅎ
고생하셨습니다ㅋㅋ

워터파크는 아이와 어른 모두 즐길 수 있죠. 재미있게 놀다 오세요^^;

물놀이 하시느라 고생하셨네요!ㅋㅋㅋ

네~ 애들하고 놀아주려면 체력이 좋아야해요^^;

으아 애들과 놀이공원이나 워터파크는 ....
재밌고 좋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네~ 아이들에겐 재미있고 좋지요... 아이들에게는... ㅎㅎㅎ

정말 다크호스님의 노력은 본받아야겠어요 ~ ^^

물놀이 놀러 가는건 많이들 가잖아요^^;

리스팀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D06__뉌뀳_먤뀿_솽꼺_㏇녃_€_⒰넽~.gif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출동 감사합니다.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