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빠되기]아이들과 아쉬웠던 고척돔 야구장 첫 직관!^^;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811_184840.jpg

안녕하세요. 두 아이의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 다크호스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처음 간 고척돔 야구장 관람 후기입니다.

고척돔은 장애인과 직원이 아니면 주차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주변의 다른 주차장을 이용해야 하거나... 롯데마트에 주차를하고 장을 볼수도 있습니다. ^^

20180811_175149.jpg

어제 넥센과 LG의 경기가 있었는데 무료 티켓이 생겨서 아이들과 함께 고척스카이돔으로 갔습니다.

저는 고척돔에서 경기를 보는건 처음인데 경기장이 최근에 지어져서 그런지 야구관람하는데 운동장이 잘보이고 좋았습니다.

20180811_180743.jpg

20180811_180750.jpg

고척스카이돔은 돔구장이라서 무더운 여름에 에어컨이나와서 시원합니다. 일반 경기장였으면 아마 더워서 지쳤을텐데... 경기장이 시원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

근데 외야라서 파울볼 날라와서 아이들 맞으면 어쩌나 고민도 됐습니다. 물론 파울볼이 내 앞으로 올 확률은 1년 내내 가봐야 한번 올까말까겠죠 ㅋㅋㅋ

20180811_180858_Pano.jpg

휴대폰 파노라마로 한번 찍어봤는데 약간 외곡이 생기긴했는데 돔두장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20180811_190151.jpg

마지막은 나오면서 선수들 대형 사진이 있어서 아이들에게 옆에 서보라고 했더니... 꼭 저렇게 뒤에 숨었습니다. 참 말을 안듣습니다. ㅋㅋㅋ

참고로 야구는 6시에 시작했는데 초반부터 타격전이 활발하게 펼쳐지더니 나중에 넥센이 승리했습니다.

저는 아이들이 30분만에 집에 가자고하여 일찍나왔습니다. 경기장 밖에서 마트로 걸어가는길에... 나무에 붙어있는 매미 한마리를 손으로 잡았고 잠자리도 많이 볼 수 있어서 그나마 아이들이 즐거워했습니다.

이렇게 아이들과의 야구장 직관은 아쉬움을 뒤로하고 이렇게 끝나버렸지만... 그래도 야구장 추억을 쌓을 수 있게 해준걸로 만족합니다.

Sort:  

30분만에 나오셔서 아쉬우셨겠어요
실내라 다행이었네요 ㅎㅎ
저 넥센팬입니닷 ㅎㅎ

그래요? 어젠 타격전이라 볼만했을것 같은데... 한편으론 파울볼 날라오면 아이들 맞을까봐 걱정도됐어요.^^;

모자대여해줄텐데요ㅎㅎ
담에는 보호장비 대여 꼭하세요~^^!!!

나중에 보니 헬멧 대여해주는곳 발견했어요. 처음 가봐서 몰랐어요 ㅎㅎ

실내야구자이랑 좋은데요 ㅎ
아이들이 아직은 야구장의 재미를 잘 모르나바요 ㅋ
사실 저도 한두번 가본게 다이긴 하지만요 ㅎ

아이들은 경기룰도 모르고 처음이니 재미가 없겠죠 ㅋㅋ 먹을것 먹자마자 재미없고 집에가자고 말하더군요 ^^;

군대간 이후로 야구장 안 간지 한참 되었네요.ㅠㅠ 고척돔은 저도 가본 적이 없는데 기회되면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ㅎㅎㅎ

요즘처럼 더울때나 비올때는 돔구장이 최고인것 같아요^^;

조금 룰도 알고 치어걸 이쁜 것도 느껴야.....ㅋ

아이들도 어리고 가족끼리 갔는데 응원석은 무리에요 ㅋㅋㅋ

우와.. 전 아직까지 야구장을 한번도 안가봐서 야구장에 대한 로망이 있는데 !!! ㅋㅋㅋ 열기와 시원한 맥주 !! 금방 나오셔서 많이 아쉬웠겠어여 ㅠ ㅎㅎ

치맥을 먹어야하는데... 차를 가지고가서... 그리고 전 야구는 TV로 보는걸 더 좋아해요. 가장 잘보이고 선수들 줌해주고 리플레이도 나와서요 ㅎㅎㅎ

근처는 많이가봤는데
돔구장안은 처음봐요 ㅎㅎㅎ

저도 처음 가봤습니다. ㅎㅎㅎ

돔 구장이 그래서 좋죠. 햇빛도 피하고 ㅎㅎㅎㅎ

맞아요. 예전에 한여름에 목동갔다가 바지가 젖을정도로 땀이 많이 났었어요 ㅎㅎㅎ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즐거운 스팀잇~ 무더위야 가라!!! ^^

저도 금요일 잠실에 직관 다녀왔습니다.
조금 더 크면 데리고 다니세요. 가까이 있으니 좋으시겠습니다.
직관 같이 다니고 하면 아이와 대화의 주제가 생기니 더 좋은 시간 많이 가질 수 있고, 다니면서 맛난 것도 같이 먹을 수 있고, 장점이 많습니다.

[가즈아 반말]고척돔은 집에서 1시간정도 떨어져있어 ㅋㅋㅋ 공짜표가 생겨서 간건데... 형 말대로 애들이 더 커야 좋아할것 같아^^;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