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와 처음으로 마주하다...그림 잘 그리고 싶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책 읽는 둥이 엄마입니다.

오늘은 @stylegold님의 오마주 프로젝트에 처음으로 참여를 해보기 위해 용기를 냈습니다!

왜 용기가 필요한가 하면요
제가 발굴할 글이 손재주와 관련된 글이기 때문이지요..ㅎㅎ

저는 손으로 무언가를 만드는 재주가 없어요.
그림은 물론 만들기도...정말 제가 하면 어쩜 다 이상하게 되는지..

아!! 재주가 있는 거네요

같은 재료로 이상하게 만드는 재주요! ㅎㅎㅎ


무려 3개월 전 글을...불러볼게요!


스팀잇 블로그 구경하다 보면

그림 잘 그리는 분들 많이 계셔서 부러워요

저는 진짜 손으로 뭐 만들거나 그리는 재주가 없어서
너무 아쉬울 뿐이죠..

얼마전 구입한 책인데요

111.jpg

틈틈이 연습해보려고요^-^

아이들이랑 그림그리기 하면서
이것 저것 그려주고 싶어요

열심히 연습하면 예쁜 그림 그려줄 수 있겠죠?!

222.jpg

오늘은 열심히 선긋기 연습부터!!!

뽀로로를 잘 그릴 수 있는 그 날까지
아자아자♡

333.jpg


여기까지가 발굴한 글의 전문이었습니다!!

제 실력은 얼마나 나아졌을까요...ㅎㅎ

짜짠!!

20180515_121149.jpg

어떤가요? 좀 괜찮아졌나요? ^_^

이 글은 오마주 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원문은 여기요!

ps. 세상에!! 제가 아트 태그를 막 넣었었네요...ㅋㅋㅋ 또 넣어봅니다!

Sort:  

금방 많이 좋아졌어요 안해서 그렇지..
못하시는게 뭐가 있겠어요^^

아...옐로캣님 정말!! 진짜 너무 행복하잖아요 저요~^_^
조만간 옐로캣님의 프사 속 지선이에 도전...해도 될까요?
어쩐지 허락을 구하고 그려야 할 것 같은 실력(?)이라...ㅎㅎㅎ

그려 주신다면 진짜 대 환영 입니다
기다리고 있을께요 ^^

오늘부터 지선이 그리기 도전합니다!!^-^

와~~왜 그렇게 흥분이되죠 ㅎㅎ
기대~기대~하고있을께요^^

손재주 있습니다.
재미나게 댓글쓰는 손재주가 너무 좋아요.
아! 그러고 보니 뽀로로가 ddllddll님 좀 닮게 그리신 것 아닌가요?

테일님~~저 테일님 댓글 기다리는 거 아세요?!
ㅎㅎ 항상 예쁜 댓글 적어주시잖아요^-^
뽀로로 볼살이 저랑 좀 닮긴 한 것 같아요!!ㅎㅎ

아니 이럴수가..
뽀로로의 제일 이쁜 부분을 닮으셨군요.

헉;;; 이렇게 또 저를 행복하게 해주시다니요!! ㅎㅎ

나두요,,,ㅎ
디엘님 저는 그림을 아주아주 몬그린답니다.
오빠들은 얼적부터 그림끼가 다분하셔서
작은 오래빈 애니맨션으론 성공하셨지만
내가 볼땐 인생자체가 재미없게 사는것
같구 날선 집중력으로 성격 또한 까칠하답니다,,!!!
하여 난 예술가들은 운둔형이라
그분들의 아트는 부럽지만 내가
예술가가 아닌걸 천만 다행이라 안도하며
살고있답니다

아~쓰다보니 손가락이 절로 움직여
다시 쓰네요!!!ㅎ.ㅎ
머리쓰는 재주는 없는데 희안하게
초딩때부터 부엌때기를 즐겼답니다.
고무줄,땅따먹기 놀이보단 부엌에서
이것저것 내맘대로 음식 맹그는걸 더
좋아하다보니
손으로 요리해 주위사람들 입에
넣주는 것이 행복하답니다.
요리가 취미였던 까닭으로 울집 식구들은
노난거죠!!!
한땐 시댁 제사까지 내 몴으로 오더라구요!!!ㅎ

마지막에...제사라니..제사음식은 너무 힘드시겠어요 비비아나님
그치만 어쩐지 비비아나님께선 그 마저도 즐겁게 하실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예술가들은 정말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가 있죠!
저는 알 수 없는 그 무언가가요!
비비아나님 요리로 주변을 행복하게 하신다니 그야말로 최고의 능력입니다♡

분명 좋아졌네요^^
헬멧도 완성이 되고 마후라도 완성이 되었고 다음번엔 몸과 팔이 완성이 되겠군요^^
기대 만빵!^^
저런 일러스트 책이 있군요. 저도 그림 배워보고 싶은데 ㅎㅎㅎ

사실 팔 그려보려다 망칠 것 같은 강한 예감에 그만 뒀어요ㅎㅎ 호돌박님은 손재주가 있으셔서 그림도 금방 멋지게 그리실 듯해요!

와~ 실력이 엄청 느셨네요^^ 조만간 멋진 작품도 볼 수 있을듯 합니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ㅎㅎ

정말요 정말요??
우와! 조금도 아니고 엄청이라니!!
넘 행복해지네요^-^
멋진 작품이라면...뽀로로와 친구들에 도전을 해볼까- 합니다!! 감사해요 독거님

왠지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ㅋ
저보다 훨씬 잘 그리시는 것 같아요> <
노력에 응원해요^^
점점 더 실력은 느실 것 같아요^^
화이팅> <

앗 노아님...
저를 이렇게 칭찬하시면...여기 이웃님들께서 노아님 그림 솜씨를 어떻게 생각하시겠어요..ㅎㅎㅎ;;
노아님도 함께 연습해보아요~^-^
응원 감사해요

아웃겨...댓글 보구 미소짓고 돌아가요 쿸쿸
화이팅 ^^ 아자아잣~> <

ㅎㅎㅎ뽀로로는 아직도 대통령임기를 안마쳤네요~ 장수하는 뽀통령 잘그리셨어요^^ 저렇게 배우는 책이 있다니 저도 심심할때 그적일 수 있게 배워봐야겠어요 ㅋㅋ

주니님 기다려봐요!
언젠가 주니님의 쥬니어도 뽀로로님의 은혜로 키우게 될테니까요~ㅎㅎㅎ
진짜 잘 그렸어요? ㅎㅎ 막 기분 좋아지네요!

전 엄청 똥손이라서 ㅎㅎ 저정도면
제가 보기에 엄청 잘 그린겁니다!! ㅎㅎ!!

텐션님...저한테 엄청 잘 그렸다고 하시다니...
얼마나 또..똥 손이신 거예요.ㅎㅎㅎㅎㅎ
앞으로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ㅋㅋ 전에 봤던건데.. 저 파란 뽀로로.. 보고... 또 웃었어요.. 아.. 죄송해요..ㅠ ㅎㅎㅎㅎ
근데 너무 웃겨요..
윙크까지 이제 자유자재로...!!! 역시 금손의 끼가 있으셨던건가요...

윙크 정도는 이제 껌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윙크까지 이제 자유자재로...!!! 역시 금손의 끼가 있으셨던건가요...

제발 금손님들께서 이 댓글을 못 보셔야 할텐데..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말씀이시죠?! 제가 이미 본걸요?! ㅋㅋㅋㅋㅋㅋ

어제 그린 제 그림 보셨죠? 흠흠....

헐;;; 뭐지? 지금 스스로 금손이라고 하는 건가?
내가 어제 그 그림을 두 눈으로 똑똑히 보았는데...

아~ 그럼요 그럼요 굼손님...뉘예뉘예~ㅋㅋㅋ

혹시 귤 까먹는 그 그림 그리신 분...?ㅋㅋㅋㅋㅋ

제발 .... 쉿!!! 금손은 소문나면 안된다구욧!!!ㅋㅋㅋㅋㅋㅋㅋ

대문 요청 쇄도 소리가 들립니닼ㅋㅋㅋㅋ

풉.. 소리내서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문듣고 왔습니다ㅋㅋㅋ 한 수 가르쳐 주세요 길마님ㅋㅋㅋ

이게 가르쳐준다고 되는게 아니외다... 금손은 자고로 타고나야 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 금손이라고 너무 하시넹ㅋㅋㅋㅋㅋ

이 분이 이제 막 나가시네...독거님(@fur2002ks)한테 일러야지! ㅎㅎㅎ

저도 아기 더 크기전에 미리 연습을 해둬야하는것일까요?^_^
팔로우하고 갈께요 자주봐요!

아기가 많이 어리네요 곰도리님^_^
지금부터 연습하신다면 아마 돌 무렵엔 뽀로로와 친구들을 자유자재로 그리게 되시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우리 함께 금손이 되어 보아요!! 하하;;
맞팔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