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장 된장 신나는 하루!

in #kr6 years ago (edited)

QmdGdD7LZjs3B5HTe6iJon5cKdoPC2cXkmZgTKsDzDVKhp.png

- 아...이 대문...-.- 감사합니다. 스.타.일.골.드.님.

안녕하세요!!

요리를 재창조하는 디디엘엘의 쿡스팀입니다.

얼마전 제 팬케이크를 보시고
많은 분들께서 코멘트를 달아주셨는데요
모두 모두 감사드려요

극찬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아 어찌할 바를 모르겠답니다

심지어 저렇게 대문까지 제작해주고..
참..매일 하는 거 그냥 대충 올린 건데
아주 다들 난리가 났네요!!

이쯤되면 그 내용이 궁금하고
혹시 이 포스팅에 엄청난 반응들을 정리해서 올려주지 않을까? 하시겠죠?

그러나 저는 그렇게 하지 않을 거예요

여러분도 좋은 말로 할 때 손꾸락 가만히 딱 고정하세요
찾아보고 와서 어쩌구 저쩌구 하면...

...
...
...

오늘 밤에 팬케잌 꿈 꿀 줄 아세요..
팬케이크가 지구 끝까지 쫓아가는 꿈입니다(싸늘)


하하하하^-^

오늘 만든 요리는 '한우 된장찌개'예요
차돌박이를 넣으려고 했는데 둥이들 볶음밥 만들 때 다 써버려서 그냥 어제 사온 한우(부위 모름;;;)를 넣어서 완성했어요

제가 준비한 재료는요

버섯
감자
양파
다진마늘
두부
한우
애호박
된장(2종류)

입니다.

20180912_110128.jpg

된장은 사진 속 단지처럼 생긴 용기에 든 게
아이들용으로 만든 저염식 유기농 된장이예요
동네 할머니가 만들어 파시는 걸 장터에 가서 사왔어요

뚜껑을 열면 일반 된장과는 확연히 다른 약간은 꼬릿하기도 한...암튼 진짜 된장같은 냄새가 나요ㅎㅎ

된장을 두 종류 사용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나머지 하나는 어머님이 만들어주신 짭쪼롬한 맛이 조금 강한 된장입니다 섞어서 요리했어요

20180912_110604.jpg

물을 먼저 끓였어요

오늘은 한우를 넣을 거라서 따로 국물을 내지 않았습니다
물이 팔팔 끓으면 된장을 넣어요

20180912_111058.jpg

비교적 천천히 익는 감자를 넣어주고요
저는 양파가 아삭한 것보다 푹 익는 게 좋아 양파도 감자와 함께 넣었어요

소고기도 이때 넣었어요
어차피 끓이면 질겨져서 둥이들은 안 먹을 테고
국물에 육수가 우러나게 하려고요

센 불로 계속 끓입니다

20180912_111308.jpg

양파가 투명해진 듯하면 나머지 채소와 버섯, 두부를 넣어요
다진마늘도 넣습니다

저는 두부에 국물이 스며들어 맛이 배어 있는 게 좋아요
생생한 두부는 별로~~
그래서 모든 재료를 넣은 뒤 오래 오래 끓입니다

아이들이 먹을 거라 된장 외에 따로 간은 하지 않아요
한소끔 끓어오르면 불을 줄이고 좀더 놔둬요

20180912_111802.jpg

드디어 완성!!

20180912_111805.jpg

맛있는 된장찌개♡

아이들도 잘 먹어서 요리한 보람이 마구마구 느껴졌습니다

못 믿겠다는 분 꼭 계시죠...
특히 우리 씨요미들♡

증거자료 제공.....하려고 했는데...음성 파일 업로드 방법을 모르겠어요.
혹시 아는 분 계시면, 차근차근 알려주세요!!
그럼 추후에라도 올려볼게요^_^


이렇게 맛난 밥 먹고 밖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많이 피곤했는지 일찍 잠들었답니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포스팅할 여유가 생겼고요

20180908_161034.jpg

20180908_161043.jpg

오늘도 즐거웠습니다.
내일도 우리 즐겁게 지내요!

오늘 밤 편히 주무시고요

안녕^_^

Sort:  

팬케잌 기대하고 들어왔는데....... 된장이라니.......ㅋㅋㅋ
제목이 낚시질이 아니라 진짜 된장이었네요.........ㅋㅋㅋㅋ
근데 이거 아시려나?
보자마자 디디엘엘님 생각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싶은 분들은 아래에 봇팅을!!
!pancakes


Thanks for contacting Pancakes Express!

Would you like to order pancakes?

Please upvote this comment with your order:

UpvoteOrder
$0.01+random delicious pancake
$0.05+excellent pancakes suited for a king or queen
$0.25+party pancakes
$1+best pancakes we have ever made
$?it's ninja!

If you would like to order your own pancakes, just make a comment !pancakes anywhere on the blockchain and we will send you a menu.


Thanks for contacting Pancakes Express!

Would you like to order pancakes?

Please upvote this comment with your order:

UpvoteOrder
$0.01+random delicious pancake
$0.05+excellent pancakes suited for a king or queen
$0.25+party pancakes
$1+best pancakes we have ever made
$?it's ninja!

If you would like to order your own pancakes, just make a comment !pancakes anywhere on the blockchain and we will send you a menu.

궁금해서 보팅해 봄...ㅎㅎㅎ
이제 팬케이크는 저와 떼려야 뗄 수 없네요..
뭔가 두근두근 기다려 보겠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
조금만 기다리세욧!!!
많은 분들이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만.......ㅋㅋ

ㅎㅎㅎ 저거 뭐지

형아! 궁금하면 저 댓글에 조금만 보팅해줘! 보팅 금액에 따라 뭔가 다른가봐.! ㅎㅎ

ㅋㅋㅋㅋㅋㅋ
낚시 아닙니다
보팅해 보시죠!!ㅋㅋㅋㅋ
언제 배달오는지는 확인을 못해봐서 얼마나 기다려야하는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

네에????????????

팬케잌 배달 늦네..... 네시간이나 됐는데.....ㅜㅜ
금방 올줄 알았는데....ㅜㅜ

9시간째...
10시간 돼도 안 오면 보팅 회수할거야!!!!!
zzizzi 사원
어떻게 된 건지 알아오세요

이거 보팅하면 팬케익 사진오나요?
누가 0.06불만 더 보팅해주세요
x_X

아, 뭔가 제대로 완성되서 실망스러운 건 왜 때문일까요..ㅠ

ㅎㅎㅎㅎㅎ
초코님...실망을 안겨드려 죄송해요..ㅠㅠ
ㅎㅎㅎ 다음에 또 다른 요리에 도전해 볼게요

대문 짤 볼때마다 ㅋㅋ

붕어빵
가오리
광어

떠올라 미치겠엉~! ㅋㅋ

아 블루엔젤 미쳐버리게 힘든 하루 보낸거 같아...

힘내구 싶드앙...지친다...

왜 지쳤어...
무슨 일 있어?
블엔형아는 긍정에너지 뿜뿜 이미지가 어울려!
힘내고 어서 떨쳐버리자!!
아자아자!

고마웡~!

아 C바 스팀 C떡락 ㅋㅋㅋㅋㅋㅋㅋ

스파시바 스파업하면 뭐해 또 떡락쳐
완전 떡방앗간에서 떡찔때 뿜어져 나오는
스팀(STEAM) ♨ 이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막 방앗간 상상하면서 읽게 된다.
형아 대박!!

형아~!

가래떡 찾으러
아니 가래 뱉으러 네드 방앗간 찾아가즈앙~!

네드 이 인간 내일 제주도 오는거 노쇼했다넹...미친...ㅋㅋ

헐;;;
어이가 없네
네드가 아니라 매드네?
나도 잘 하지?
ㅎㅎㅎ

오홋~!

요럴때 한단계 더 나아가 보면

라임을 약간 더 맞춰서

네드베드

어이없음 어이로 두운 라임 맞추면 아주 환상이쥥~!

여기서 속아 넘어가면 안됨~!

BAD 의 한글은 배드얌~!
그러나
Ned 매트릭스에 확 돌돌 말아 XXX해야 해서
BED 베드로 맞춘 라임

아~ 댓글 쓰고 나니까 너무 길당~!

파치아모 형 얼굴이 급 떠오른다
확성기로
아 C바 정신사나워 목소리가 들려와~!!!

아...우리 그만하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 형아 올까봐 두렵다...

앗~! 오타났당~ ㅠㅠㅠㅠㅠㅠ

매트릭스 ☞ 매트리스

키아누형 영화 매트릭스 네오 머리속에 떠올리며
글 썼음~!

네드를 네오에게 던져주고 싶드앙~!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팬케잌은 매일 하시는 숙련된 요리셨네요ㅎㅎㅎ
하긴, 요리를 저런 예술작품으로 승화시킬 정도시니 크으 ㅎㅎㅎ

그 와중에 둥이 국그릇 귀욥ㅎㅎㅎ

뉴위즈님...
국그릇 귀욥다는 것만 진실로 읽힙니다.
ㅎㅎㅎㅎㅎ

된장! 된장! 제목 보고 디디엘엘님이 욕나오는 하루를 보낸 줄 알고 들어왔는데 오 이런 진짜 레알 된장 이야기였다니! ㅋㅋㅋㅋ by 키만

오~~~키만님...ㅎㅎㅎ
제 미끼를 무셨군요!
낚시는 이렇게 하는 것입니다.
하하하;;;
키만님덕분에 보람찬 하루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요즘 디디엘엘님의 C지수가 날이 갈수록 빛을 발하고 계셔서 된장을 당연히 젠장, 젠장이라고 읽었지 뭡니까 ㅋㅋ BY 키만

요즘 디디엘엘님의 C지수가 날이 갈수록 빛을 발하고 계셔서 된장을 당연히 젠장, 젠장이라고 읽었지 뭡니까 ㅋㅋ BY 키만

전 원래 이런 사람이었나 싶어요ㅎㅎ
이제 저도 제가 낯설어요;;

본모습을 40년만에 ㅎㅎㅎ 깨닳으신걸 축하드립니다!

40넌...
몆 년만 좀 줄여줘라~!!

지수라고 하셔서 저 말씀하시는 줄 알고 놀랬습니닷 ㅋㅋㅋㅋ

찌찌 왔넹-♡

지수라니 이게 왠말입니까
찌찌라는 이름이 있는데

이쯤되면 쯧쯧이라는 개명은 거부된 게 확실합니다 ㅋㅋㅋㅋ by 키만

ㅋㅋㅋㅋㅋ분명 키만 or 효밥 님 댓글은 못봤는데...
보셨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부될 줄 알고 신청한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귀염댕이들 ♡♡♡
된장 성공적인데요?
ㅎㅎ골드님도 할말없을둡

고마워요 얌얌님!! ㅎㅎ
진짜 오랜만에 끓여 본 된장찌개예요.
남편도 맛있다고 해줬어요!! ㅎㅎ

밥 말아서 먹음 맛있겠다 언니 ~~~

응 진짜 맛있었어!! 하나도 안 짜고...
생각난다...먹고 싶다...ㅎㅎ

한우 된장찌개라니 너무 맛있겠어요~^^ 행복하고 편안한 밤 되세요~^^

주니님이 오늘 드신 음식이 더 부러워요.
남이 해주는 게 최고라는요!! ㅎㅎ

아이에게 가짜스마트폰을 주시다니;;

집에 가짜 스마트폰이 6개나 있어요
심지어 요즘 보기 드문 유선전화까지Screenshot_20180912-233409_NAVER.jpg
ㅎㅎㅎ 이것도 두 개

잘 보관해두십시요 마이 주니어에게 선물로주십시용 ㅎㅎ

오케 콜!!

저 된장 어디서 본 된장 같은데 데자뷰 인가요?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
이 사람...너무 많은 걸 알고 있다...
당 차원에서 관리해야 겠어!!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