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은 날씨에는 나가야 해요!

in #kr6 years ago (edited)

ddllddll3-2.jpg

둥이들, 키위님 감사합니다^_^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요!
이런 날 집에만 있는다면...안 돼요 안 돼~

그래서 오늘도 나갑니다.

이제 혼자 나가는 것도 잘 하고요,
심지어.....전철도 탔어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랄라가 지하철이나 기차를 타면 너무 너무 울어서 못 탔거든요.
또 한번 새삼스레 아이들이 많이 자랐음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지하철 사진을 찍었는 줄 알았는데...
지금 찾아보니 사진이 없네요..아쉬워라...

20180913_171003.jpg

언제나 그 자리에 푸른 하늘!

요즘은 하늘이 정말 예뻐요. 너무 예뻐서 아무리 바라봐도 질리지 않지만...
여유부릴 시간 따위 없지요.

1.jpg

같이 가즈아~~~!!!

오~~멋진 담벼락!
포스팅 올려야 해! 찍어 찍어..좀 더 제대로...찍을 여유는.....
네..물론 없습니다. 하하하;;;;

12345678.jpg

제발 엄마 좀 챙겨 가즈아~~~~~~!!

dgfdagdhsfshrtshrgdgf.jpg

저기요 님들??????????? 안 힘드세요?????

22.jpg

유모차 끌고 따라가기 벅차지만...
저는 엄마니까요.

후다다닥 쫓아갑니다!

33.jpg

잔디밭을 자유롭게 뛰어다니는 토끼가 많아요.
여기 저기서 갑자기 툭! 튀어나와 깜짝 놀라게 하기도 한답니다.

20180912_180536.jpg

둥이도 실제로는 처음 보는 토끼의 모습에 두 눈이 휘둥그레!

이렇게 또 하루를 즐겁게 잘 보냈습니다.

요즘 읽고 있는 책이 있어서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제 소중한 이웃 파치아모님(@epitt925)이 오늘 단바인님(@danbain)의 라디오에 출연하셨거든요.

방송이 너무 재미있어서 듣다 보니, 벌써 시간이 자정을 향했네요..
그래서 간단히 오늘의 기록만 남기고 마칩니다.

스친 여러분 모두 모두 굿밤되세요!


아! 마지막으로 노래 하나 같이 들어요.
요즘 한 곡 반복 해 놓고, 둥이들이랑 즐겨 듣는 노래예요.
아마 모르는 분 없으실 듯합니다

Perhaps love is like a resting place
A shelter from the storm
It exists to give you comfort
It is there to keep you warm
And in those times of trouble
When you are most alone
The memory of love will bring you home
Perhaps love is like a window
Perhaps an open door
It invites you to come closer
It wants to show you more
And even if you lose yourself
And don't know what to do
The memory of love will see you through
Oh, love to some is like a cloud
To some as strong as steel
For some a way of living
For some a way to feel
And some say love is holding on
And some say letting go
And some say love is everything
And some say they don't know
Perhaps love is like the ocean
Full of conflict, full of pain
Like a fire when it's cold outside
Or thunder when it rains
If I…

너무 좋아서 몇 번 더 듣고 자려고요.

진짜 안녕, 그리고 굿밤요!

Sort:  

퍼햅스러브 코드가 쉬워서 피아노 초보자용으로도 아주 좋아요.ㅎㅎ

키위님의 피아노카페에서 듣고 싶어요~~ㅎㅎ
요즘 또 카페 금단현상이...;

방송출연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는 키보드워리어라 안 됩니다
채팅 참여가 좋아요ㅎㅎㅎ

키보드 워리어의 화력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브레드 피트 ㅋㅋㅋ 나도 너무 좋아해요. 방송 재밌게 봤어요.
캠을 준비했다는데 방송에 안내보내고 말야!! 요즘 보라가 대세인거 모르나? 그지?
PD가 잘못했네. 다이아몬드 스마일을 볼 수 있었는데....

저 방송 내용 생각이 안 나요
채팅에 열중해서...ㅎㅎㅎ

돌고래의 풀봇권을 받기위해 열심히 채팅하시던 모습 감명 깊었습니다.

ㅎㅎㅎ 풀봇권 있는 것, 당첨자가 저라는 것.. 단바인님 방송 후기 포스팅보고 알았지만 기분 좋으다요
-한탕주의 씀-

양도하셔도 됩니다.
좋은 곳에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인배님.

아 그럼 정말 양도할게요
파챠모님께 하면 되나요?

그 스팀으로 팬캐익 가루를 사신 후 밋업 나오실때 맛있는 팬캐익으로 주시면 되겠습니다.

일욜 풋살 밋업에서 사진한장 또 건지겠습니다.

소중한 이웃. 캬 ㅋㅋ

다음엔 제 소중한 이웃인 개발자님도 함께 해요^-^

예. 그래요. 소중한 이웃 디디엘엘님.
진짜 살살녹는 달콤한 멘트네요. ㅎㅎㅎ
연애할때 인기최고 셨을듯 ㅋㅋㅋ

야생에 토끼들이 뛰어노는군요 ㅎㅎ

네 깜짝 놀랐어요..
처음엔 모형을 갖다 놨나? 했는데
진짜 토끼였어요!!^-^

어머 토끼까지 포착하시다니! 둥이들이 오늘 나들이 두고두고 기억할듯요! 날씨도 너무 좋네요. 여긴 토욜부터 계속 비...

집에 와서도 둘이 깡총깡총하고 뛰었어요ㅎㅎ
아이들도 좋았나봐요^^

디디엘엘님~ 요즘 날씨가 엉덩이 들썩거리게 하죠^^
제주는 어제부터 비를 퍼붓고 있어서
도통 나갈 수가 없네요ㅜ 콧바람 들게해놓고 말이죠
내일 저는 조카둥이 만나러 가요^^
명절까지 쭉 보내고 오려구요~ 퍼붓는 비를 뚫고
내일 공항에 갈 생각하니 도통 잠이 안오는 밤입니다^^

어머...제주엔 비오는 구나...
오렌지님 공항에 계실 수도 있겠어요
무사히 안전하게 육지로 오세요!!
조카둥이들이 넘넘 좋아하겠어요
무엇보다 둥이 엄마가 젤 좋을 거예요ㅎㅎ;;

헤헤~ 공항 가는 길이랍니다^^
12시부터 또 쏟아진다고 하는데
11시 반 비행기니 후다닥 떠나주면
좋겠어요^^ 이모의 헬육아 시작이겠죠~!!

아이 둘 데리고 다니시느라 바쁘셨겠어요. 그와중에 사진 여러장 찍으셨네요. 이건 능력자만이 할 수 있는 거죠. 얍!

ㅎㅎ 이게 간신히 찍은 것 전부예요
포스팅하겠다는 의지!!
찍다보면 둥이들이 저만치 가 있고 또 가 있고,
무서워서 못 찍겠더라고요^-^
도란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어디가 이렇게 좋데요?
장소 알려줘요. 이번주 주말에 한번 가게요~!!

골드님 오실 거예요??
연락주세요~~ㅎㅎ
자라섬인데 이번주는 피해서 오세요
kt페스티벌 때문에 사람 어마어마할 거예요
박정현이랑 로이킴 온대서...

여긴 한가하게 느긋하게 산책하는 맛이거든요
그런데 서울에서 딱 여기만 오기엔 좀 아쉬운 점도 많아요
저는 동네 주민이라..슬슬 놀러가기 좋지만요
다른 일정도 추가해서 오심 좋을 것 같아요!

아!! kt페스티벌이 이번주구나.!!
이번주에 갈곳이 없는데... 또 키즈카페를 기웃거려야하나.ㅋㅋㅋ

와 유모차태워 지하철도 타신거예요?^---^
토끼가 얼마나 신기할까요~ ㅎㅎ 귀여미 둥이들 ^^

휴대용이라 바퀴가 걸릴까봐 무서웠는데
다행히 잘 굴러갔어요ㅎㅎ
오늘이 이틀째 도전이었는데 넘넘 즐거웠답니다^-^

거짓말안하고 처음들어봐요-ㅅ-
잔잔한게
제 성격과 비슷한 노래군요

네???
처음 들어보시는 건 이게 81년도인가?
그때 노래니까 이해하는데요...
그 다음에 뭐라고 하신 건지...
노안이 왔나 잘 안 보여요
가사에 아무리 봐도 19금은 없는데요ㅋㅋ

40년을 사셨으니 노안이 분명합니다!!!

헐...몇 년 안 남았지만
아직은 30대이고 싶은데요!!
ㅠㅠ
기다려봐요
미미별님 눈 하나 사려고 예약 중이니까

https://steemit.com/kr-gazua/@mipha/5tkuwz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