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시리즈 #29-3] “스팀 석고방향제 업그레이드” 해보았어요 ^^ [design series No.29-3]

in #kr5 years ago (edited)

 


I upgraded the existing plaster air freshener for vehicles by making a stand to be placed everywhere in the house and adding magnets.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요즘 석고 방향제에 빠져있다는거 아시죠? ㅎㅎ 미니스팀로켓 방향제를 만들고나서 기존에 만들었던 차량용 2가지도 좀 더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No.29-3 Aromatic diffuser detail up

제작 소요시간 | 🕑 1 days

 



처음 만들었던 두가지 석고방향제 디자인 입니다. 처음이다 보니 얼룩도 생기고 수련해야 할 부분이 많더라구요 ^^; 이 아이템은 차량용으로 만들어서 차에만 두고 사용할 수 있었는데 집안 곳곳에 둘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내봤습니다.

 

 

 

 

 

 



사실 차량용 클립만으로도 꽂을 수 있는 곳만 있다면 이렇게 응용할 수 있습니다. 전 회사 공기청정기에 바람 나오는 곳에 꽂아 놓았답니다. 향이 멀리 퍼져서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그래도 좀 더 다양한 공간에 놓을 수 있으면 좋겠죠? ^^

 

 




제가 생각한 건 자석입니다~^^ 동그랗고 얇은 철판과 자석으로 뗐다 붙였다 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차에 달고 싶을 때는 차량용 클립을 붙이고 집에 놓고 싶을 때는 냉장고에 붙이거나 책상에 세울 수 있는 스탠드를 붙이면 됩니다.

 

 

 

 

 

 

 




일단 먼저 차량용 클립을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차에 두었을 때 떨어지거나 하면 안되자나요? ^^;; 관건은 자석이 얼마나 힘이 센지에 달려 있는데요..다행히 저렇게 흔들어도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 차가 저것보다 더 흔들리시는 분은 집에만 놓으시길 바래용~^^;

 

 

 

 



이렇게 사무실 냉장고에도 붙여 봤는데요~ 뭐 당연히 짱짱하게 잘 붙습니다. ㅎㅎ 이제 차안에서 냉장고까지는 해결했군요 ^^;;

 

 

 

 

 



다음 단계로 책상이나 선반 등 원하는 곳에 올려놓도록 뒷쪽에 부착할 수 있는 스탠드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심플하죠? ^^ 항상 그랬듯이 간단하게 모델링을 한 후 3d 프린터로 뽑아 보았습니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이렇게 스팀잇 로고까지 부착하니까 그럴 듯 하죠? ^^ 얼마전 스팀잇 연필꽂이를 회색으로 만든 적이 있었는데 금색로고를 넣으니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이번에도 같은 색 조합을 적용해 보았습니다.

 

 

 

 

 





스탠드 결합 방법은 초간단입니다 ^^ 이렇게 뒷면에 자석으로 붙여주기만 하면 원하는 곳 어디든 세워두실 수 있습니다. 자석이 아니었으면 이렇게 간단하게 끝내기 쉽지 않았을 작업인데 다행입니다 ㅎㅎ 다음 콕션에 세 가지 석고 방향제 모두 올려 보겠습니다~!

 

 

 

 

 





아니 이것은!!? ㅎㅎ 직장 동료가 제가 석고로 뭔가 만들고 있는 걸 보더니 오버워치 로고로 하나 만들어 달라고 해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제가 유일하게 즐기고 있는 게임인데..요즘은 한물 갔으려나.. 하고 계신 분 있나요? ㅎㅎ 우째뜬..이것도 자석으로 컴퓨터 본체에 붙여놓으니 마치 오버워치 케이스같고 좋네요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모두들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designkoi.c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와우 멋지네요!
디클릭 +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버워치 랭크 어디신가요...
저랑 같이 실버에서 한판??? ㅎㅎㅎㅎ

오오 저도 비슷해요 ㅎㅎ 전 골드 ㅋㅋㅋ 언제한번 해유~

Hi @designko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49 which ranks you at #598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96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런 포스팅 볼 때마다 3D 프린터 지르고 싶네요. @@

역시 멋져요. ^^^^

우와~ 정말 이쁜 방향제군요~
요런거 하나 집에 두면 정말 좋겠어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