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옥션 #39] "콕션" 스팀코인 낙찰자와 40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in #kr6 years ago (edited)

QmX4jzi5xFVTH2u5r4K6TRqH3hqoc1nMvcV93FSXNLyFXq.png


안녕하세요~디자인코이입니다
39회 스팀잇 굿즈 옥션 프로젝트 "콕션" 도
즐겁게 마쳤습니다! 참여해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낙찰되신 분은 39회 "콕션" 포스팅 저자보상 페이아웃의50% 약 5.6 SBD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3d 프린팅 사진 무드램프는


ezgif.com-optimize (20).gif






@sunny1124 님께 낙찰 되었습니다!


2회 연속 낙찰 축하드립니다~! ^^


7.3 스달 + 배송비 (2.54스달) = 9.84 스달은 본 포스팅 확인하시면 보내주세요.

-입금 확인 즉시 50%는 @ukk 님께 기부됩니다!
  • 배송비는 업비트 기준 1,140 SBD
 

 

 

 

 

 

아래는 콕션에 참여해 주신 분들에 대한 보상입니다




리스팀 해주신 @gumagreat @sunny1124 님 풀보팅! ^^


아깝게 낙찰이 안되신 @girina79 @donekim 님 께도
풀보팅 갑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____^


보팅파워 채워서 놀러갈께요 !


업보트로 응원만 해주신 분들도 너무 사랑합니다!! ㅜㅜ


 

 

 

 

 

 

 

40회 "콕션" 아이템은 무려 4개월 만에 등장하는 잇템! "스팀잇 무드등 1탄" 입니다


image.png


image.png



보시다시피 불이 꺼져 있을 땐 로고가 안보이다가
불을 켜면! 로고가 짠~! 하고 나타나는 컨셉입니다.

 

[스팀잇 무드조명 디자인 스토리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곧 포스팅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QmZXy5R9MR587RmJxzHQqxUZpNobUDbLB84eb79Cd87nU3.gif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designkoi.com]

Sort:  

Hello @designkoi,

I saw your blog on Fundition's Facebook Page. I am a Pro-Writer in @Oracle-D. It's a project that aims to bring outside investment to STEEM Blockchain by providing content services to various clients. We are looking for good Korean writers such as yourself. Would you be interested? Please connect with me on Discord: hungryhustle #4487

Regards,
HH

갠 적으로 화이트 컨셉 좋습니다.
눈애 들어 오는거 할땨 한번 참여를 하기로 하고 계속 주시 하겠습니다.
이번것도 이쁘네요^^
DFB6E0CA-BF75-4082-AADD-6C0F33AA7049.jpeg

네~ ㅎㅎ 맘에 드시는게 나오면 참여해주세용~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요 ^^

헤헹 이 포스팅을 기다렸습니닷. 바로 송금하겠습니다.^^
고래 연필꽂이 어제 왔어요😆😆 넘 예뻐요. 곧 포스팅하려구용 ㅎㅎ

송금확인완료~^^ 무드등도 내일 배송보냅니다~ㅎㅎ 리뷰 포스팅 기다릴께용

우아 제작인데 완전 초 스피드에요😆
감사합니다!

Hi @designko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49 which ranks you at #589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88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3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ry to show your post to more followers, for example via networking on our discord!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코이님! 저 시계낙찰된거 설명서 안보내주셨는뎀
그거 태국보냈어요 ㅎㅎㅎ
이메일로 좀 보내주세요~!!

드뎌 제 아이템이 태국물 먹는건가요~^^ 이메일로 보내드릴께용~ㅎㅎ

멋져요! 멋집니다. +.+

감사합니다~^^

cov-jeong님도 콜라보 콕션 한 번 하시죠? 재밌을듯

제가 능력이 될 지 모르겠네용. ^.^;

제가 볼때는 디자인코이님과 시너지가 폭발하실 것 같네요.
팬심으로 기대됩니다.

코이님께 누가 되는 존재랄까. ㅎㅎ

내숭 ㅇ_ㅇ ㅋㅋ

코이님 오늘 택배 잘 받았어요😄

ㅎㅎ뒷쪽에 캘리그라피 문구를 인터넷에서 찾아서 넣어봤는데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멋진 리뷰 기대하겠습니당!

어머 그런 정성과 사연이 있었군요!!
넘 고급스러워용☺👍👍
내일 후기 올릴라구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