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이 늘었네여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버들붕어입니다^^
구글 하면 애드센스라는 광고를 블로그 포스팅에 달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애드포스트를 통해 광고를 기재할수가 있어요
예전에는 광고 위치가 고정이였는데 요즘은 위치를 변경 가능하답니다

Screenshot_20190809125348163_com.nhn.android.blog.png

저 같은 경우 중간으로 설정해놨는데여
블로그 본문에 광고가 되는걸로 변경되면서 수익이. 늘어났어요

Screenshot_20190809125502460_com.nhn.android.blog.png

저번달은 처음으로 월 10만원을 돌파해습니다.
아직은 작은 수입이지만 월 50만원을 언젠가는 돌파했으면 좋겠어여

스팀 가격도 너무 떨어졌는데 팍팍 올라야 할텐데 ㅎ

Sort:  

그래요???ㅎㅎ
저도 중간으로 변경해야겠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번달부터 했는데 오늘 첨 열어봤는데 13만원이나 됐네요 ㅎㅎ
근데 이걸 통장이체는 안되나바요, ,
네이버페이랑.해피콩만 전환가능한거예요?

아녀 계좌등록하면ㅈ해당계좌로 입금들어와여

아~~~그래요? 다시보니 해놨네요 ㅋㅋ
수입자동으로 해야하나바요..
감사합니다. 잊고 있었는데..

저는 스팀잇 이외는 글을 써본적이 없는데 전에 스팀글 맘에드는것들 추리고 편집좀 해서 이제부터라도 네이버 블러그로 한두개씩 올려보려구 하거든요.

광고 수입 생기려면 일단 이렇게 두어달은 해야되는거죠?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다른곳도 해서 밥값이라도 벌어야 것네요 ^^

네이버 광고하려면 일정조건이 되야 광고신청할수 있는걸로 알고 있어여 전 네이버 블로그 한지 오래되서 네이버블로그는 광고 수입보다는 원고수입이 훨씬 많아여. 포스팅 하나 하고 얼마씩 업체한테서 원고료 받거든요

이거는 몰랐네요. 한번 해봐야겠어요. 수입이 늘어날지...

네이버도 블로그도 하시는군요~
능력자^^
!sho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你好鸭,djusti!
@june0620赠送1枚SHOP币给你!

目前你总共有: 2枚SHOP币

查看或者交易 SHOP币 请到 steem-engine.com.

无聊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전 스팀 하기 전에는 네이버 오래 열심히 했었었는데요. 광고할 생각은 하지 않았네요.ㅋ
대단하십니다.^^

블로그에도 애드라.. 파워블로거들도 수익많이 늘어나겠네여~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