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스팀 파워 0프로에 도전해보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moons.kim 입니다.

최근 스팀에 글을 잘 안 쓰는 관계로
스파는 스마트스팀과 스팀헌트에 임대하고
그야말로 Reader로서 스팀을 즐겼습니다.

그러면서 스파 신경 안 쓰고
보팅하면서 글을 보게 됐는데..
관리를 안하니 오늘보니 스팀파워가 35프로가 되있네요
그래서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스팀파워 0이 됐을 때 보팅하면 어떻게 될까?

그래서 도전한게 ..


스팀 파워 0프로에 도전해보자!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스팀 파워는 0프로로 만들 수 없는거 같습니다. ㅎㅎ

스팀파워 약 1.5프로 이하부터 보팅하면 아래와 같은 에러가 나옵니다.

너의 스팀 파워가 부족하니까 스팀파워 모아서 다시 보팅해라!

아니 아직 스팀파워 1.5프로 남았자나! :)
스팀 파워 1.5프로는 보팅주기도 힘든 파워인가 봅니다 ㅠ

참고로 스팀파워 1.5에서 100 프로로 채우려니
약 118시간 걸리네요 ㄷㄷㄷ

날씨도 더워지고 코인판도 엉망이지만..
다들 한 번 힘내보시죠! 아자아자가즈아! :)

Sort:  

Congratulations @dmoons.k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신기한 실험이네요
항상 80퍼센트 이상을 유지해서 보팅파워 다 쓰면
어떻게 될까 궁금했었어요 ㅎㅎ

왠지 스팀잇 내에서 아무도 시도 안해봤을거 같아서 해봤습니다 ㅎㅎ

하나 알아갑니다.ㅎㅎ

도움이 되셨다고 하니 보람 있네요 ㅎㅎ

재미있는 실험이네요.ㅎㅎ

생각보다 스파가 줄질 않아 애먹었지만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멋지심.!!! 0퍼센트를 경험해보시려 하시다니.ㅋㅋㅋㅋㅋ
제가 예전에 5%정도까지는 해봤는데.ㅋㅋㅋ

1.5가 남으니 영 찝찝합니다 ㅎㅎ
더 이상 보팅이 안되니 할 수 없지만..
0을 만들고 보팅 때려보고 싶었는데 말이죠 ㅋㅋ

그렇군요...ㅎㅎ
요즘 정말 코인판 엉망이라 우울하네요.
님 말처럼 화이팅 해요^^

넵! 함께 화이팅 하시죠! :)

아 저는 0되도 계속 기본 보팅을 될줄알았는데 아니군요.
새로운 사실이네요

네 저도 그런 버그가 발견 되면 좋겠다라는 생각에
시도해봤는데 역시 기본적인 처리는 해놨네요 ㅎㅎ

스팀파워 100까지 가는데 꽤 오랜시간 걸리네요.ㅋㅋㅋ

현재 스팀파워 11프로.. 100프로 되려면 아직도 106시간 남았네요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

문스님^-^
또 소식 좀 주세요~~!!

가끔 놀러 오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