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잘지내시고 계시나요? 저는 잘지냅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moons.kim 입니다.

잘지내시고 계시나요? 저는 잘지냅니다 :)

아들 녀석의 간식을 많이 뺏어 먹어 조금 살이 찐거 빼곤.. 별일 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ㅎㅎ


아들녀석의 간식중 제가 좋아하는 판다빵.. 너무 귀여운거 아니니? ㅋ

얼마전엔 제부도에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오랫만에 바다를 보니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였습니다.

카메라를 아무데나 들이대고 찍어도 예쁘게 나올만큼 하늘도 맑아 너무 기분 좋은 캠핑이였습니다.

제 아들 녀석하고 같이 간 친구는 조개잡이를 한다고 호기롭게 바다로 나갔지만.. 그냥 모래놀이만 하고 왔고요 :)

스팀잇에 글을 안 쓰고 있지만 이 곳을 떠나긴 힘든거 같습니다.

자주 들어오진 못하더라도 시간이 될때마다 이웃분들의 일상을 훔쳐보기도 하고 이런저런 유용한 정보도 얻고 있습니다.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또 다시 뵐 날까지 늘 건강하세요 :)

Sort:  

간만이네요 가끔 놀러오세요

네 오랫만에 뵙습니다. 자주 놀러 오겠습니다 :)

사진이 참 아름답네요^^

이제 자주 뵈어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ㅎ

네 자주 뵈요 :)
@chkim4431 님도 좋은 일들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문쓰님~~~ ㅎㅎㅎ 이렇게 가끔가다 안부 전해주시면 언제나 반갑게 인사드릴게요!!! 역시 꼭 캠핑은 잊지 않으시는!!! ㅎㅎㅎㅎ 얼른 겨울이 끝났으면 좋겠어요 캠핑 떠나게 !!!!

@chaelinjane 님! :)
스팀잇과 떨어져 있어도 가끔 생각나면 글 읽고 있는데 늘 잘 읽고 있습니다. 뉴질랜드는 겨울인가요? ㅎㅎ
한국은 슬슬 더워지면서 여름이 시작되려고 하고 있습니다

판다빵... 귀여운 간식이네요.. ㅎㅎ
저도 스팀잇은 바쁜 일상에서 잠시 쉬어가는 곳이 되었으면 하네요..
오늘 처럼 파란 하늘과 바다를 감상할 수 있잖아요^^

@mssy1004님! 반갑습니다.
그렇지않아도 얼마전에 사당역 합주실에 가서 합주했는데..
@mssy1004님이 떠올르더군요 :) 가끔 놀러오겠습니다 ㅎㅎ

처음 뵙지만 자주 뵙기를^^

네 처음 뵙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

오랜만이네요! 평온한 일상을 보내고 계셨군요 :)

네 오랫만입니다 :)
요즘 개인적인 일이 있어 마음은 좀 바쁘지만 잘 지내고 있습니다 ㅎㅎ

와.. 되게 오랜만에 오셨네요 편한 마인드로 가끔씩 글써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곳이 이곳이 아닐까라는 생각이드네요^^ 빠르게 다시 돌아오시길!

@hopeingyu 님! 반갑습니다! :)
가끔 놀러와 인사드리겠습니다 ㅎㅎ

문스님 즐거운 날들 보내고 계시는 군요
이 곳에서 늘 기다리고 있을게요^-^
맑은 하늘은 매일 보아도 매일 행복합니다

@ddllddll 님! 고군분투 육아 일기 가끔 찾아가 보고 있습니다 :) 내일이면 또 쉬는날인데 내일도 맑은 날이였으면 좋겠네요

문스님 언제 다시 소식 전해주시나요
그리운 이웃님 안 보이시니 울적하네요ㅠ

너무 오랜만이잖아요~^^
사진이 외쿡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ㅎ
별일없으면 된거지요^-^

네 오랫만에 뵙는데 이렇게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늘이 좋아서 대충 카메라를 들이대도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