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일퀘는 여전히 어려운 숙제, 그리고 스팀잇친구 메이벅스 가입중..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한동안 일상글만 쓰다가 스몬이야기를 깜박했지뭐예요..

나름 팩도 산 매버릭인데..^^;;(팩 까는 재미만 알지 게임의 게자도 아직 몰라요..)

그런데 카드만 많으면 뭐하나요? 자꾸 지는데..ㅠㅠ

이게 레벨업만 잘한다고 되는게 아니라 나름 덱을 잘 짜야 하더라구요..

원거리,근거리공격이런거 아직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도 있어요..

@naha 님처럼 공부 좀 해야겠어요^^:;

전 불덱, 데스덱이 제일 좋다고 생각했는데..

@bji1203 님의 라이프덱도 너무 좋더라구요~
라이프덱.png

@bji1203 님의 덱을 참고하여 맞추니 승리의 기쁨을^^;;

일퀘하실때 참고하시길 바래요^^* 굿럭!!

그나저나 하루 일퀘하기도 버거운데 부캐 돌리시는 분들 정말 대단해요.. 전 본캐만 올인해야겠어요..ㅠㅠ

11.7.png

보상1팩이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공짜로 주니 만족하는 걸로~

또 한가지 포스팅을 보다보니 메이벅스란걸 알게되었어요..

스팀잇과 유사한 블로그 형식인데.. 제가 들어가보니 네이버블로그랑 조금더 흡사한 느낌이 들었어요..

홈페이지를 조금 살펴보니..


메이빈스.png

콘텐츠 보상 블로그 메이벅스에서는 자신의 일상 생활을 블로그에 올리거나 댓글만 달아도 세계적인 가상화폐인 스팀(STEEM)을 보상으로 주기로 했다.

기존 트론(TRX)에 이어 스팀(STEEM)까지 보상으로 주게 되면서 메이벅스는 명실상부한 블록체인활용 콘텐츠보상 블로그플랫폼의 입지를 다지게 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자신의 전문분야는 물론 일상생활 관련 블로그 포스팅과 댓글이 값어치있는 콘텐츠로 인정되어 현금화 할 수 있는 가상화폐를 받을 수 있는 보상형 소셜콘텐츠서비스(Social Content Service) 는 국내에서 메이벅스가 유일하다.

스팀을 지급받은 회원들은 이 암호화폐를 바로 빗썸. 업비트, 고팍스 등 거래소에서 현금화하거나 또는 보유하고 있다가 나중에 메이벅스에서 유료 웹툰이나 중고물건을 구매하는데 쓸 수도 있다.

메이벅스 관계자는 “이번 스팀의 지급은 메이벅스로서는 파격적인 결정으로 많은 스팀잇 유저들이 메이벅스에서도 스팀(STEEM)을 획득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는 의미이다." 라면서 "메이벅스는 메이벅스 자체 코인도 보상으로 지원할 것이지만, 유망한 블록체인이라면 제휴와 협력을 마다하지 않을 예정" 이라고 밝혔다.

메이벅스 신규가입은 무료이며, 네이버블로그에 포스팅하듯이 똑같이 메이벅스 블로그에 포스팅과 댓글을 달면 된다. 블록체인 관련 글 위주로 되어있는 스팀잇과는 달리 메이벅스는 간편하게 가입하여 일상생활의 다양한 분야의 포스팅을 쉽게 올릴 수 있다.


물론 스팀잇에도 전문 코인글 뿐 아니라 일상글도 많지만 지금처럼 스팀이 제가치를 하지못할땐 이렇게 다양한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우선 가입을 해봤어요...

또 지금 가입하면 스팀도 지급한다는 놀라운 사실!!!!

어려운 시국에 스팀 하나라도 받는게 어딘가 싶기도 하고 스팀이 생각보다 많은 곳에 사용되고 있구나.. 좀 더 시간이 지나면 스팀이 인정받겠구나싶어서...

스파업의 용도로 전 가입을 했습니당^^**

또 하나 알게되는 놀라운 이야기가 있는 곳 스팀잇.. 꼭 살아남아 돌아오길...!!

그럼 오늘도 씨유어개인.. 즐거운 불금되세요~^^♥

1124 매버릭20181115_223434.jpg

Sort:  

아핫,,, 일부러 공부한 건 아니에요. 너무 많이 져서 플레이 영상을 본 것 뿐이라서... ㅎㅎㅎ

메이벅은 저도 어제 포스팅 보고 알았는데요,,, 스팀 준다기에 가입. ㅎㅎㅎ

봐도 대충 알겠던데^^;;
저도 스팀준다해서 가입했어요..

곰돌이가 @nah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5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856번 $24.441을 보팅해서 $22.93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메이벅스도 한번 고려해봐야겠네요.

메이벅스도 피드백은 조금 느린듯해요..

곰돌이가 @glory7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865번 $24.519을 보팅해서 $23.05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오잉 메이벅스 가입해야겠는데요
일단 공짜는 받고봐야.. ㅎㅎㅎ
스몬은.. 조금만 노력하면 되는데라기보단
저보다 점수 높으시잖아요 투럽맘님..
100위 안에서 본것 같은데 ㅡ.ㅡ;

오잉??? 진짜요??
전 제 등수도 모르고 게임하고 있네요^^;;

SmartSelect_20181207-174307_Samsung Internet.jpg
저보다 한등수 위시네요 ㅎㅎ

곰돌이가 @gfriend96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858번 $24.466을 보팅해서 $22.95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감사합니다 곰도뤼~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게임을 안해봐서 뭔 말인지 하나도 모르게드아~~~~~~~~~~~ ㅋㅋ
메이벅스? 어느분 포스팅에서 살짝 본듯 하기도 하고... 스팀을 보상으로 준다니... 좀 끌리긴하네!! 하지만~ 스팀잇만으로도 벅차서~ 난 이것만 할래~ ㅋㅋ

가입만해도 스팀준대요...^^~
저도 스팀잇만으로는 벅차서 어떤건가 가입한번 해봤어요~
스팀잇은 익숙한데 아직 어색하더라구요~

나도 메이벅스 한번 가봐야겠어요
투럽맘 언니에게 요즘 많이 배유는 중 ^-^

나도 스팀준다길래 가입했는데..
댓글이 안달리더라구..ㅜㅜ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스팀한개라도 얻으려고^^;;

나도 지금 가입해봤는데 영 복잡네요 ㅎㅎㅎㅎ
스팀잇이 익숙해 그쵸? ㅋ

메이벅스 정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들러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메이벅스 기사보고 할까말까 하는데
가입만해도 스팀을 준다니 혹 하네요.ㅎㅎ
저도 본계 일퀘도 벅차요 왜 할수록 어려워지나요ㅎ

메이벅스? 가입하면 스팀 얼마나 주나요??+_+

가입하고 글 하나 쓰면 10스팀인가 준다네요 ㅎㅎ

가입자 수가 갑자기 늘어서 막아둔건가....!! ㅇ_ㅇ;;
가입하려고 했더니 안되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