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ooksteem&life)병균아 물러가랏! 뒤늦은 대청소로 마무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

이제는 말끔이 나은 2호와 1호의 등원완료로 한결 가벼운 월요일 오전을 맞이하고 있네요^^;;

날씨도 따뜻하니~ 이제 완연한 여름이 오려나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 아이가 아파서 일주일간 등원하지 못해 힘들어했던 2호에게 많은 응원과 용기를 주셔서 이제는 다 나았네요.. 삼촌이모들 감사합니다^^*

병명은 애매모호하지만.. 고열에 힘들어하다 '장염'이란 소견을 받았는데요..

이 장염이 원래는 열을 동반하지는 않거나 하루이틀 열이 나기 마련인데.. 2호는 새벽만 되면 열이 38.5도를 찍고 배가 아픈 증상이 있어서 장염과 해열제를 포함한 약을 먹었어요..

요즘 아이들 장염과 모세기관지염이 유행이라하니 모두모두 조심하셔요~

이제 아이가 조금 나아서 먼지가 있어도 그동안 차일피일 미루었던 대청소를 이 참에 하게 되었지요..

아이들이 생기니 점점 집안에 물건들이 많아져서 짐을 머리에 이고 살아야 할 정도라며 우스개소리를 하던 시절..
미니멀라이프가 유행하며 한 책을 알게 되었어요..
20180514_124620.jpg
일본의 유명한 블로거였는데.. 미니멀라이프로 유명하더라구요.. 만화로 되어있어 아주 가볍고 재미있게 읽었는데..

결론은,, 많은 짐을 깔끔하게 수납하고자 수납함을 사서 그 안에 쌓아놓으려 다시 수납함을 사고 또 사고... 그런 악순환이 반복된다... 그러므로 결국은 하나사고 두개 버려야 한다!!!!

가 이 책의 요지더라구요..^^*
20180514_124648.jpg

집이 깨끗해지면 통풍이 잘되고 집안이 화목해지고 밝아지고 집안경제도 나아진다.. 하....
풍족하지않다보니 물건을 사서 모으는데 더 집중을 했나보네요.. 이젠 비워야합니다...

이렇게 다사다난하게 집 정리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20180513_133713.jpg
아이들 방 모습입니다..
한시간만 지나도 방이 이렇게 되는건.. 비단 우리집만 그런건 아니죠?? 아니라고 해주세요..ㅠㅠ 비글강아지를 키우는지.. 사람을 키우는지.. 집안이 난장판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치우기를 시도하였으나.. 점점 더 어지러져서... 투럽맘과 두 아이는 밖으로 피신하고 대청소는 깔끔주의 아빠가 하게 되었지요^^;;(실은 저보다 살림을 더 잘한답니다.. 전... 집안일이 제일 어려워요.. ㅠㅠ)

일주일만에 집 밖으로 놀러나오니 아팠던 2호보다 2호때문에 밖에서 놀지 못했던 1호가 더 신이났네요~ 아파트 옆으로 작은 산책로가 있는걸 최근에 발견한 우리는 산책하기 시작했습니다..

20180513_154647.jpg
개미도 보고 나무도 보고 비가와서 촉촉해진 땅도 밟아보고... 간만에 나오니 저도 좋으네요~

밖에서 몇시간을 대기해야하는데.. 갈 곳이 없네요.... 그럴땐 동네 방방장으로~~^^*

이미지 3.png
시원하고 넓은 방방을 맘대로 이용하고 뮤직비디오도 나오고...돈만 있음 세상 좋네요~~

옆에는 고학년 초등학생들이 삼삼오오 모여 최신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있더라구요.. 요즘 장래희망1위가 연예인이라던데.. 아이들이 전부 자신감있게 밖에서도 춤연습하고 노래하고 그러네요..
다 아이돌 같아요~^^:;

20180513_162353.jpg
사이좋게 동생데리고 놀기로 약속하고 와서인지.. 오늘은 즐겁게 잘 노는 자매네요...

2시간을 신나게 놀고 이제 집으로 향하는길.. 날씨가 더워서인지.. 쥬스 일잔씩 하고 들어가야한답니다..

20180513_180940.jpg

집으로 돌아오니 얼추 집정리는 마무리가 되어가고 20L 종량제봉투가 5개 넘게 나온거 같아요...

경비아저씨가 우리 이사가는 줄 알겠다는^^;;;

며칠이나 갈지 모르지만 그래도 깨끗해진 집을 보니 맘이 뿌듯하고 고맙네요.. 그 덕에 아빠는 허리통증 +3 이 추가 되었습니다..

20180514_132152.jpg

깔끔해진 집처럼 병균이랑 미세먼지도 훨훨 날아가길.. 주말처럼 즐거운 월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감기 조심 하세요~ ♪

Sort:  

랑이님이 열심히 청소하신게 느껴지네요ㅎㅎ
이제 유지하시기만하면 될거 같아요 투럽맘님 ㅎㅎ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그 유지가 가장 어려운 길이네요^^*
우부님도 즐거운 하루되고 계신거죠^^??

꺄~ 아빠가 이렇게나 깔끔히 청소를 잘하시다니!!!!
부럽습니다^-^

투럽맘님 포스팅 보다보니 저도 조만간 대청소를 해야할듯싶네요.
정말 뭔가를 버리는게 젤 힘들어요 ㅠㅠ

그 깔끔한 성격이 마음 한번 먹기가 힘드네요.. 일이 바쁘고 피곤하니.. 자꾸 미루다가 안되겠던지..
뒤집어 엎었네요^^:;
덕분에 월요일 청소는 없는걸로~ 정말 뭔가 버릴일이 있으면 그 추억이 자꾸 떠올라서..
언젠간 쓰겠지.. 생각하며 자꾸 모으게 되네요..미련.. 이 고질병!!

남편분이 청소를 엄청 잘하시는데요 !!
저희 남편은 청소는 완전 젬뱅이 인데 ㅠ0ㅠ
즐거운 하루되어요 언니 ~

저희남편도 설거지 한번 해준걸로 1년 생색내는데..^^;;
이번엔 또 얼마나 갈런지...
흠님은 워낙 꼼꼼이 잘하니까 그렇지~요^^**
굿밤입니다..

오늘은 여름같이 느껴지네요! 2호가 다 나았다니 다행이구요!
사기만 하면 아무리 정리를 해도 불감당이죠! 하나사면 두개를 버려라... 진리네요^^

대구도 너~무 너무 더워요.. 짜증이 절로 나는날이네요..
우선 버리고... 사야지요^^!! 빈 공간이 허~하니까.^^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다 나아서 다행이네요 아이가 아프면 힘들지요
나편분이 깔끔한 성격이라 피곤하시기도 하겠디만 편하기도 하겠어요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형부가 살림꾼이시네여.
대박!!

부러움 ㅠㅠㅠㅠㅠㅠ

저희도 아이2을 키우다보니 잠깐만 치우지 않아도 집안이 난장판이되어버리죠 ㅎㅎ
특히 이렇게 지저분한 집을 깔끔히 정리하고 나면 기분이 무지 좋아지더라구요!~^^*
고생하셨네요!~
.
.
.
난편분께서 ㅎㅎㅎ

청소하시느라 아버님께서 깨나 힘 많이 드셨겠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님도 감기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