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독거노인님,반님,흠님과 동대구역에서 소중한 시간을 공유하고 온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주말엔 가족들과 시간보내느라 포스팅이 소원해지기 마련인데.. 오늘은 좀 특별한 만남이 있었어요^^

바로 @fur2002ks님, @hjk96님, @lovehm1223님과 동대구역에서 깜짝 밋업이 있었어요.

이 분들은 소중한 투럽맘의 이웃님들 중 정신적 지주들이자 계속해서 스팀잇을 이어갈 수 있게 찾아주시는ㅈ고마운 분들이죠^^

계속 한번 보자~ 란 말만 있었으나 이렇게 친히 멀리서 대구까지 온다는 말에 어찌 마다하리까?

20180609_162013.jpg

몇년만에 보는 동대구역의 모습에 처음 아이들을 떼어놓고 모임의 나가는 엄마는 걱정은 잠시 잊고 설레이기 시작했어요..

어찌 알아볼까? 처음 만나면 무슨 말을 하지? 나 낯가림있는데..

이렇게 생각 중에 만난 우리 4명은 보자마자 함박웃음을^^;;

대구여자보다 더 대구맛집을 잘 찾는 반님 덕에 음식점으로 가서 어색한 분위기도 없이 대화를 이어갔어요..

예전에 댓글을 잊지않으시고 멋지고 유쾌하신 독거님께서 크게 한턱을^^;; 너무 잘 먹었습니다..

2차 고고씽~!!

20180609_160225.jpg
원목테이블이 멋진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타임을 가졌어요..

사실 맛집은 장소가 좋아야하지만 누구와 함께 있느냐가 더 중요한거 아시죠^^?

아이들이야기, 스팀잇, 이웃들 이야기로 끊임없이 이야기꽃을 피웠네요..

아이들이 기다리고 있어 집으로 아쉬운 발걸음을 옮겼지만 다른 분들은 3차를^^;

대구에서 뽕을 뽑을 기세입니다..

든든하고 멋진 터줏대감 독거님,이름만큼 너무나 귀엽고 아기자기한 러브흠님, 유쾌하고 당당한 매력에 빠져드는 반형!

밋업에 대한 기대보다 두려움이 있었는데.. 이를 말끔히 씻어 준 소중한 3분께 너무 감사드려요..
대구에서 스팀잇을 이야기 할 동지가 없어 슬펐는데 이젠 든든한 지원군이 생긴 기분이예요..

이제 투럽맘은 영원한 당신들의 팬입니다^^ 사.. 사랑해요^^♡

-나머지 이야기는 다음분에게로~^^

Sort:  

이름은 많이 보던분들이네요 ㅎㅎㅎ
어색 하지 않고 즐거우셨다니 글로 보는 저도 좋네요..ㅎ
첫만남의 어색함~~~윽~~~~~
다들 한글솜씨 하시는 분들이라 첫만남의 어색함 하나도 없어보입니다 ㅋ

이 맛에 모두들 밋업하시나봐요.. 대구에서는 이런 밋업이 없던터라 섭섭했었는데.. 스팀잇에서의 모임을 하고 이런게 밋업이구나란걸 느꼈어요^^~

우와! 저도 너무너무 만나뵙고 싶은 분들인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 것 같아서 많이 부럽네요! :D

그쵸? 넘 좋으신분들이라 만남만으로 힐링이 되었답니다..

아아... 멀지만 가고싶다ㅠ ㅠ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봐요 ~ 뭔가를 공유하는 만남은 언제나 즐거운 법이죠!

스팀잇에 대해 잘 모르는 뉴비시절과 지금 스팀잇을 공유하고 이야기할 오프라인 대화상대가 없다는 게 슬펐는데..
오늘 원없이 이야기하고 왔답니다.

결론: 주위 환경에 휘둘리지말고 꾸준히 포스팅하며 이웃과 소통하자

였답니다^^~

오@! 이름만 들어도 반가웠을게 뻔한 스티미언들! 행복한 시간이었죠?
못가본 밋업은 언제나 아쉽기만...

타타님도 꼭 뵙고싶은 한분^^~ 담엔 함께해요.. 전 공식밋업은 리자님 이후 첨이라 넘 좋았어요.. 술이 없는 수다밋업이었어요^^

아..술이 없이도 흥겨울 수 있군요! 배웠습니다.

좋은 시간 보내셨나보네요~ 행복하셨을듯!!

좋은사람들과 함께하니 시간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했네요..
낯선이들과 신선한 만남에 진중한 이야기까지..
새로운 나를 발견한 느낌이었어요..
스팀잇은 계속해서 나를 발전시켜주는 느낌입니다^^~

언니를 드뎌 만났네요ㅋㅋ
오늘 넘좋았다요!
담에 또만날 기회를 기약하믄서 저는 이제 서울로 고고!

어허허허헛..

혹시 부러운.. 부러우면 지는건데..^^;;

사랑둥이 흠흠님.. 자꾸 미소가 생각나요..^^♡
조심해서 잘 올라갔지요?
또 봐용^^♡

우왕 ㅋ 광주밋업은 없을까요? 너무 재밌으셨을꺼같아요

광주도 밋업 추진해보셔요^^~
이런 만남은 어색할 줄 알았는데.. 너무 보람된 하루였어요.
이제 열혈육아 시작해야지요

저희는 이제 기차타고 가요 언니!!!

빠이빠이 ^-^
오늘 오랫동안 기다린 만남.. 너무 감사했습니다. ㅠ

헐...

skt1님.. 다음에 함께^^;;

우리 반형.. 시원화통 유쾌매력에 빠지겠네.

대구까지 밋업 추진 넘 고마워요.. 이 밋업 이 느낌 잊지못할꺼야..
대구막창은 원없이 먹었나요? 조심해서 잘 들어가길..

^^ 밋업 즐거우셨겠당

알렉신님.. 제가 좋아하고 존경하는 3인 이랍니다^^♡
많이 배우고 많이 웃고 많이 느끼고 왔어요..

즐거운 시간이었어^^ 다음에 또 봐~~ ^--------------^

역시.. 말보단,,행동이..ㅠㅠ
독거형님은 만인의 연인이십니다~ ^^

이제 또 열일 하셔야겠네요..
너무 즐겁게 이야기해주시고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 또 콜!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