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젼

in #kr6 years ago (edited)

아침 마당 프로에서 박상미 (마음 치유 전문가) 강의를 들었다.

좋은 글을 쓰면서 내가 몰랐던 감정을 느껴 보라고 한다
매일매일 나를, 3가지문장으로 칭찬하고 3가지문장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글로 적다 보면 좋은 기억 세포가 만들어진답니다.

  1. 나를 칭찬하는 3개의 문장을 써라.
    .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 부모님 모시고 산다.
    . 스팀잇에서 열심히 소통한다.

  2. 감사하는 3가지 문장을 써라.
    . 아들 결혼시킨 것
    . 부모님 건강하신 것.
    . 내가 하고 싶은 것 하면서 사는 것.

칭찬 3개의 문장 감사 3개의 문장 써보니 힘드네요.
매일은 못써도 어쩌다 한 번씩 자신도 칭찬해주고
감사한 마음으로 가슴도 따뜻해 보면 어떨까요.

Sort:  

beautiful!!

저도 감사일기 쓰기 도전 중인데 쉽지 않더라구요 ^^
그런데 또 감사한 일을 찾다 보면 또 많아서 더 감사한?? 요즘입니다 ㅎㅎ

흠... 저도 한번 도전해서 써보고 싶은대요~
작문이 너무 어려워요 ㅠㅠ

  1. 아이를 네명이나 낳았다
    2.열심히 일한다
    3.스팀잇 열심히 한다

1.스팀잇 하는것
2.건강한것
3.모든것이 감사하다

ㅎㅎㅎ
넘 좋은데요
푹 줌셔요~~!

하.. 나를 칭찬과 감사를 해야하는데 참 요즘은 힘이 드네요 ㅠ , 정말 긍정적인 아이였는데 말이죠 ㅠ ,청평분들이 포스팅을 엄청 열심히 하시는것같아요, 보고 배웁니다 ^^

저도 한번 써보아야할거 같네요^^ 마음도 가슴도 따듯하게!
도도임님 항상 따뜻하세요^^

아...저는 왜이러조 각항목 3가지 생각해내기가 힘드네요...
전....안되는가바요 ㅜㅜ

저도오늘해봐야겠어요 제자신을칭찬하고감사하기 ^^
좋은글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