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날

in #kr6 years ago (edited)

오일장 장날

장 구경하는 날
이것저것 기웃거리며
마늘 2묶음을 산다.

마트에 다 있어도 장 구경하며
사는 재미 쏠쏠하다.
장에 가면 오고가는 정이 있고
사람 냄새가 좋다.

옛날 어릴 적 생각하며 구경하는 재미
나를 미소 짓게 한다.

Sort:  

장에 대한 재밌는 글이네요. 좋은 하루되시길 ㅎㅎ

감사합니다.

장구경하는거 넘 재밌어요!! 그래서 전 꼭 재래시장가거든요
5일장도 좋구요~^^

추억이 많은곳이고 사람이 사는것 같아서 좋아요.

장 구경이 제일 재밌죠
요즘 마늘이 많이 나오는
시기인가 봐요
잔뜩 쌓여 있네요~~

마늘이 많이 나오네요.
저장 마늘은 좀 더있어야 하고
장아찌나 바로 까서 먹는것은 좋답니다.

저도 제주에 와서는 5일에 한번
장에가는 날이 기다려져요^^

재미있지요.
시골에 장보다 제주도에는 해산물이 많이 나오겠어요.

저도 시장에 가면 그렇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ㅎㅎ
진짜 엄마 손잡고 시장가면 어렸을때 그리 좋았는데...^^

구경거리가 많았지요.
옛생각을 그리워 하게 만듭니다.

장터는 언제 가도 맛있는게 많구 푸근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ㅎㅎ 저도 가끔 남편이랑 대형마트 안가고 지역 재래시장가서 야채랑 과일 사는데.. 싸고 덤으로 더 받는 재미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ㅎ

ㅎㅎㅎㅎ저도 좋아합니다.
사는것 같아서 신납니다.

시장나름대로의 그 정취가 있지요 ^^ 저도 항상 다른지역놀러갈때 시장투어를 꼭 합니다 ^^ 버터링과자 맛나겠네요 ^^

시장 투어 재미있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장에 안간지도 오래된거 같아요 장에서만 느끼는 사람냄새가 있는거 같아요^^
돌아다니면서 먹는재미도 있고 ㅎㅎ
도도임님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버터링 쿠키 먹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