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나물 김치

in #kr6 years ago

비가 차분히 내리고 있습니다.
집 주위에 먹거리와 나무들이 싱싱하고 기운차 보입니다.

집 주위에 돌나물이 많이 자라고 있습니다.
어느 틈에 돌나물이 쑥 자라서
김치 담그기에 큰 듯합니다.

풀을 쑤어서 양념을 넣고 돌나물 물김치를 담갔습니다.
살짝 익혀서 냉장고에 넣고 먹으면 시원하고
맛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시골에서 산다는 것은 자연이 주는 먹거리를
보너스로 먹고 산다는 것입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자연과 함께 삽니다.

Sort:  

돌나물 물김치 살짝익혀서 먹으면 정말 맛있을거 같네요 도도임님^^
도도임님 편안한 토요일되세요^^

안녕하세요~ 잘봤습니다.

돌나물 김치 너무 좋아하는데
벌써 이렇게 자라있었네요
엄마께 담가달라고 말씀드려 봐야 겠어요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맛있어 보여요^-^

제가 좋아하는 돌나물이네요 봄향기가 여기까지 나는거 같아요

저도 돌나물 김치는 처음 봤네요!
맛이 궁금해요 ㅎㅎ

아삭아삭할것같아요 첨보는지라맛이궁금합니다ㅎㅎ행복한주말되세요^^

우리도 이웃에서 가져다 준 돌나물
물김치 담궈서 매일 그것만 먹어요.
그것도 일인당 한 그릇씩

돌나물로 김치만드는 것은 처음 봤어요ㅎㅎ즐거운 주말 되세요~

돌나물 김치 먹고 싶어요ㅠㅠ
비오는날 부침개와 돌나물 김치 먹으며 푹 쉬고 싶어요 ㅎㅎ

대박사건!!

나물 김치는 처음 들어봐요.

맛이 완전 궁금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