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의 일기 #194

in #kr5 years ago


「1주일의 전사」


스팀잇의 시스템은 특별하다.
스팀잇의 체인이 돌아가는 한
모든 것들을 다시 볼 수 있다.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는 짧은 일기들을 써보는건 어떨까?


img061.jpg

와...

이제 기말고사가 1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1주일 뒤 1학년의 마지막 시험을...


그나마 목금 시험은 좀 쉬운편이라 다행이네요

제2외국어/영어 음악/수학 이라 아예 모르는거vs가장 많이 아는거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월화 시험이 국어사회과학미술 이걸 봐서...

참 공부하기가 빡세네요

특히 이과를 신청했는데 과학이 잘 안되는거 같고...ㅠㅠ


1주일동안 빡시게 공부하면 과연...

전사(戰士)가 될 수 있을지...

아니면 장렬히 전사(戰死)하게 될지...

아...2주뒤면 결과가 나오겠죠? ㄷㄷ


지난 일기 (3편) 다시 보기
일기 #191 / What's up
일기 #192 / 이상한 문자
일기 #193 / Gazua! 전도사들

다음 일기 보기
일기 #195 /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dssdsd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01] 짱짱맨 출석부-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tr> ldsklee 낙지와 홍어 이야기 dssdsds/td> 고등학생의 일기 #194 styner [E...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사전계획을 잘짜서
좋은 결과 나오기를...

사전 계획이 생각보다 잘 안잡히더라고요 ㅠㅠ

이젠 슬슬 운명에 맡겨봐야...

지금부터 열공 ㅋㅋ홧팅!!!

ㅋㅋㅋㅋㅋㅋ 언제나 모든일은 '지금부터'죠 ㅋㅋ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시 고등학생으로 돌아가라고 하면 가고 싶지 않을 만큼 열심히 하세요^^ 파이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문득 힘들어질때면 이 말을 다시 생각해봐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