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끝난줄 알았는데

in #kr6 years ago

꿈d.jpg

장마가 끝난줄 알았는데, 비가 계속오는군요. 얼마전 우리나라로 온다던 태풍이 동쪽으로 지나간다길래 다행이라 생각했는데, 일본은 어마어마한 피해를 봤네요. 개인적으로 일본이 재해대비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어서 이번 태풍도 무난하게 넘어가나 했더니만 서일본이 완전히 쑥대밭이 되었더군요.

Dha_NjvVMAAIFcm.jpg

특히 이 짤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만약 이 태풍이 우리나라로 올라왔다면 어휴... 상상이 가지 않습니다. 지금 또 괌 근처에서 태풍이 하나 만들어졌다는데, 이 태풍도 일본을 덮치면 ㅎ 일본은 정말 큰일이겠군요. 우리나라에는 평균 1~2개 오는것도 어마어마한 피해를 일으키는데, 일본으로는 10개정도 지나간다고하니...... 중국에서 미세먼지와 모래를 실어오는 편서풍이 이때만큼은 고맙다는 생각이 듭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

만약 우리나라가 위험반원에 들었다면..상상하기도 싫네요 ..ㅜㅜ 그나마 다행입니다!

우리나라가 위험반원에 들어가려면 태풍이 서해안으로 올라와야하는데 다행히 그런 경우는 정말 없다고 합니다 ^^ 가끔 경상도쪽이 위험반원에 들어간다고하는데 그때는 피해가 어마어마하다고해요 ㅠ

말씀대로 비가 계속 와서 시원하고 운치도 있어 좋은데, 타국의 일이지만 피해자가 나와서 안타깝군요. 1000미리라니 후덜덜하네요. 정말 준비성 철저한 나라인데 말이죠.

서일본은 현재 난리도 아니더군요 그렇게 준비해도 자연의 힘 앞에서는 무력한가 봅니다

묘하게 다행인것 같기도하고 미세먼지 생각하면 또 그렇고 하네요~

태풍이 미세먼지 못오게 막고 있더군요 ㅎㅎ 한동안 미세먼지 걱정은 없을거 같습니다

과거의 여러이슈로 미움이 남아있는 일본이지만 태풍에 지진에 고생이 많아서 참 안타깝습니다 ㅠ

저는 일본에서 못살것 같아요 ㄷㄷ 너무 자연재해가 많이 터지는것 같습니다.

조금만 더 틀었다면 피해가 어마어마 했을거 같네요. ㅠ
여름철은 태풍때문에 늘 걱정인거 같아요.

태풍이 요즘은 가을에도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지구 온난화의 영향이 큰거 같아요

뭐든지 적당히...ㅠㅠ

과유불급이지요 ㅋ

우리나라는 복밭은 나라인가봐요ㅋㅋ
일본으로 태풍은 다가니까요 ~~^^

일본이 방파제 역할을 해주고 있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