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장춘몽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젯밤은 아니고요, 그제 밤에 있었던 일입니다.
새벽 1시에서 2시 사이에 일어난 일입니다.

평소와 같이 저는 잠이 오지 않아서 핸폰을 꺼내들고 이것저것을 하다가 스팀달라 시세를 보게 되었어요.
저는 보통 coinmarketcap.com이라는 사이트를 통해 시세를 확인하곤 하는데요...
눈이 휘둥그레지면서 깜짝 놀랄일이 생겼습니다. 스팀달라가 자그만치 101% 상승한 $3.49네요.

image

오! 100프로 상승이라니,,, 이게 꿈이냣! 생시냣! 허벅지를 꼬집어 봤어요. 아직 잠이 든건 아니더군요.
잠시후 리프레쉬를 하고는 정말 잠이 확 달아났지요. 213% 상승한 $5.49!!! 난리가 났어요.

image

스팀가격을 확인하니 큰 변동없이 동일하더군요. 이때얏! 스달을 팔아 스팀을 사는거야!
10분후에 리프레쉬를 하고는 자는 남편을 깨워야만 했어요!
자기야! 일어나봐! 언능! 스달이 6달러까지 올랐어!

image

당연히 남편님은 짜증 한번 내주시고, 다시 잠으로 들어가셨어요.
아, 단타의 여왕이 되어야겠다는 집념이 불타올랐죠! 두고봐! 내일 아침 나는 새롭게 태어나 있을거야!
다시 리프레쉬!

image

오! 계속 올라주는구나! 이를 어쩐담! 가만 그냥 파워업을 해버릴까, 남편 핸드폰을 훔쳐서 지갑에 옮길까?
남편과 함께 소소하게 가상화폐 거래하는 현지 거래소에는 스팀형제를 취급을 안해서 할수가 없구나. 말그대로 X줄이 타기 시작했어요!

image

10분마다 한번씩 리프레쉬를 해봐도 계속 상승세! 어쩌지? 방법이 뭐가 있지?
악! 스팀이 $7이 넘었잖아! 어떻게 어떻게!!!

image

앗! 고팍스! 고팍스를 깔아야해! 아궁! 한국통장! 아궁! 인증서!
저는 통장은 있지만, 인터넷뱅킹 비번을 잃어버려서 무용지물이거든요.

image

뭐야! 왜 고팍스는 시세가 다른거야? 뭐냐 뭐냐고???
맥이 빠져서 내부거래소로 직행한 저는 아직도 스팀 스팀달라가 1.3비율이 넘는 것을 확인했어요.
이넘 coinmarketcap.com!

아침에 눈 뜨자 마자 다시 coinmarketcap.com에 들어갔지요.

image

평온해졌더군요! 어젯밤 일은 그냥 하룻밤 꿈이었나봐요. 이거 스크린샷 안해놨으면 저도 믿어지지 않을 일이예요.
이참에 고팍스를 깔아야겠다는 굳은 결심을 하게 되었네요. 기다려! @gopaxkr GO 고팍스!
평소와 달리 아주 일희일비한 날이었습니다. 하하핫! 그냥 그랬다고요!

일장춘몽 (一場春夢)

한바탕 꿈을 꿀 때처럼 흔적도 없는 봄밤의 꿈이라는 뜻으로, 인간 세상의 덧없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Sort:  

오잉 이게 무슨 일이었을까요?
정말 애가 타셨겠어요 ㅠㅠㅠ

웃기죠! ㅎㅎㅎㅎㅎㅎ 정말 다 탔어요!

보기만 해도 기부니 좋네요 ㅎㅎㅎㅎ

기부니라도 좋으셔서 다행요 ㅎㅎㅎ

저도 함께 일장춘몽 느끼고 갑니다~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너무 갭이 상당한데요....?? 저는 지금 스샷으로 보는데도 눈이 휘둥그레 ㅋㅋㅋ

에러가 아닐까...요? ㅋㅋ

특정 거래소에 스팀형제들 상장되어서 그런거 같아요~^^;;
한국거래소에서도 이랬으면 진짜 단타왕이 될뻔했는데 아쉽습니다ㅠㅠ

그럼 이게 진짜라고욧? 오마이갓! 전 나중에 에러구나했죠 ㅋㅋㅋ 아이공~

얼마후면 이것도 넘어가겠죠~^^ 빨리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아...정말 일장춘몽이었네요...

상승곡선 장난 아녔어요 ㅋ

아!!!! 어떻게 상상되요!!! 저도 분명히 그랬을거 같이 ㅎㅎㅎ제시카님 ㅎㅎ
언제가는 저런날이 오겠지요 !!!! 가즈아!!!

설마 꿈꾼건 아니겠죠 ㅋㅋㅋㅋㅋ 스크린샷 없었음 헷갈릴뻔 ㅋㅋㅋ

옴마야 에빵님 어젯밤에 심장이 얼마나 뛰셨을지ㅋㅋ 스달형제가 좀 달려주면 좋겠네용~~

안달복달 ㅋㅋㅋㅋ 스달을 팔 방법이 없어서 ㅋㅋㅋ

^^ 꿈에... 어제 꿈에 보았던... 7불 넘던 너를 못잊어...
본적도 없고... 팔아보지도 못한 꿈에서 만났던 스달이여...

언젯적 노래를~ ㅋㅋㅋ 덕배형이 꿈에 나타난건지도 ㅋㅋㅋㅋ

이 글을 꿈속에 본 걸로 ㅎ

ㅋㅋㅋㅋ 실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