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은 에너지 드링크 만드는날

in #kr6 years ago

@ericahan 입니다. 유독 힘든 월요일이군요.
끈적한 날씨에 흐린 하늘 정말 월요일과 만나 기운을 다 빼놓고 있습니다.
이런땐 활력을 주는 무언가?! 가 있으면 분위기 전환하고 좋겠지요?! 그래서

짜잔

550AA7DC-4A74-4283-AFF4-0FACDCC7E0E4.jpeg

만들어 보았습니다. 에너지 드링크 !!!!!

준비물은 탄산수+ 바카스 + 에너지드링크 +얼음컵

상당히 맛있어요!

맛있는 음료 먹을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지죠! 그 김에 축축쳐진 분위기를 바꾸는거죠 쌍콤하게!!!

전 화요일이 더 싫지만! 스 여러분 월요일 힘내세요

Sort:  

정말 이렇게 만들면 힘이 좀 날까요?
요즘 더워져서 그런지 입맛도 없고 축축 늘어지는데
함 만들어 먹어봐야 겠네요

일단 먼가 새로운걸 만든다는 기대감이 활력을 조금 줄 수 있을 것 같아서요 ㅎ

웬지~~힘이 남아 돌것 같은 느낌...

사실 좀 그런부분은 있죠 !~ ㅋㅋㅋ 힘이 좀 있다능

헐~~~~~~~~~~
타우린 덩어리 ㅎㅎㅎㅎㅎㅎㅎ
보고 있자니~ 먹어보고 싶어용 ^^

맞아요!! 조심해야해요 타우린 너무 많아서!~ 약한사람들은 덜덜덜

이렇게 먹으면 너무 안달아서 좋아요

전 박카스만 먹어도 속이 벌렁거리는데
강심장이시네요 ㅎㅎ

오!! 그럼 조심하셔야해요!~ 쓰러지면 안돼안돼 ㅜ

무슨맛일까 궁금하긴하네요 ㅎㅎ오늘하루도 기분좋은하루 보내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