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이를 위한 귀돌이 만들기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eunstar 입니다.

요즘 쌀쌀한 날씨 때문인가요 저도 목이 칼칼하고 코가 맹맹해진거 같아요
오늘은 아침에 딸아이가 살짝 미열이 있기에 어린이집도 쉬었답니다.
요즘 워낙 독감이니, 바이러스들이 기승을 부려서 병원에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열이 더이상 나지 않아야 할텐데 말이죠 작년에도 독감으로 고생한 딸아인데 이번에무사히 넘겼으면 좋겠네요ㅠㅠ

image

추운날씨에 꼭 필요한 딸아이 귀도리랍니다.
오늘 어린이집 갈때 하려고 어제밤에 야심차게 만들었는데 오늘 쉬는바람에 월요일에 하고 가야겠네요 ^^
어서 열 떨어지고 월요일에는 신나게 귀돌이하고 갔으면좋겠네요

오늘은 신나는 불금이지만, 신이나지 않는 불금이군요.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은 신나게 보내세요^^

Sort:  

귀돌이가 너무 귀엽군요
아이들이 하면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울꺼 같습니다.
아이가 어서 좋아지길 바랍니다.
아이들이 열이 나면 정말 걱정되고 힘든거 같습니다

요즘 귀돌이 하도 다는 아이들 많이 봤는데 말이죠
아이들이 하고 있으면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던데 말이죠
저도 하고 싶은데, 안되겠죠
아이가 어서 열이 떨어졌으면 좋겟네요
저도 감기몸살로 고생좀 했는데 말이죠

완소아이템이군요~
너무 귀엽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몽글몽글 왓 너무 예쁘네요. 특이한 기법인가봅니다. 좋은 엄마넹 ^^

아~ 따뜻한 겨울 보낼 수 있겠네요~
독감이 아니길..!!

하룻밤새 만드셨다니 대단하시네요!
덕분에 딸이 월요일에 따뜻하게 가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