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요 스팀잇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비가 내린후 아침이어서 그런가 아침 공기가 상쾌하네요 ^^
시원공기를 마시며, 어디론가떠나고 싶은날인데 말이죠
어제밤 딸아이가 피곤했는지, 이불에 쉬를 해놔서 아침부터 몇차례 이불 빨래를 돌리고 있네요 ㅠㅠ
아직 밤에는 기저귀를 채워두는데, 피곤해서 그냥 자는바람에 기저귀를 채우지 않은 제잘못이죠
기저귀를 채운날은 쉬를 안하는데, 꼭 안채운날 실수를 하드라구요 피곤했는지 쉬하고도 정신없이 자더라구요
그모습이 더 안쓰럽네요

image

사랑하는 마음 담아 보았네요 스팀잇 ~~
이런날 바닷가에서 신나게 뛰어놀고싶네요

image

오늘같은날 가면 더 시원하고 좋을꺼 같아요 ^^

image

거제하면 꼭 가봐야하는곳중 하나 학동흑진주몽돌해변입니다.
딸아이도 좋아하는 돌을 보더니 이것저것 줍느라 신나합니다.

image

엄마 돌이 하트예요 하면서 저에게 주네요

image

하트한번 만들어주는 센스 ^^
즐거웠던 시간들 눈으로 가슴으로 담았어요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ort:  

거제도 바닷가 돌이 많군요.
돌로된 해변의 느낌은 또 다르더라구요.
여행 후기 너무 좋네요..

돌이 가득한 해변이네요~
하트도 만들고 아이가 추억도 많이 만들었겠어요^^
사랑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돌로 만든 하트~~ 뭔가 아기자기하고 예쁘네요 ㅎㅎ
eunstar님도 선선한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자갈들이 넘 이뿌네요 ㅎ

예쁜 해변이네요!!

돌로 예술을 만드셨네요.
아트의 경지까지 ㅋㅋ

몽돌 하트네요^^
단단한 사랑을 증명할 수 있을 듯...ㅋㅋ

바닷가가 참으로 깨끗하게 느껴집니다..
몽돌해변 한번 가보고싶네요..첨 봅니다 저는,,^^

좀 흐려서 그렇지 선선하니 좋네요^^ ㅎㅎ
잘 뛰어 놀았음 된거죠! 아이야...엄마가 조금 고생스러워서 그렇긴 하지만...ㅎㅎ

해변이 돌이라서 또 느낌이 다르네요
거제도 가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