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치킨 활용법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이제 여름인가봅니다.
시원한것만 찾게 되고, 문도 활짝활짝 열어놔도 시원한바람이 불어오진 않네요
밤이 되니, 좀 시원해진거 같아요
요즘 잠이 없어진 딸아이 낮잠을 자질 않더니 9시 좀 넘어 꿈나라 여행을 떠났네요
흔하지 않은날이라 어색하지만 고마운 날입니다.
자는모습은 이렇게 사랑스러운데, 떼를 쓸때 정말 힘듭니다.
불편한게 있어 이해해야지 하면서 불쑥불쑥 일그러진 나의 모습이 나오네요
더많이 이해하고 사랑해주어야 한다고 다짐하는데 , 내안의 악마가 살고 있나봅니다.
자고있는 딸을보니 반성하게 되네요 ^^
미안해 딸아 ~~

주말이 되면 밥 걱정들 많이 하시죠
보통 치킨을 시키면 다먹지는 못하고 꼭 남더라구요
다음날 먹을려면 맛도 없고, 전자렌지에 돌려먹어도 맛은 없죠
이럴땐 집에 있는 야채를 섞어섞어 볶음밥이 최고랍니다.
한끼식사로도 딱이죠 ^^

image

버섯, 양파, 파프리카,파를 다져주세요 ^^
오늘따라 집에 야채가 많이 있네요

image

후라이팬에 다진야채와 남은 치킨을 찢어서 넣고 볶아볶아 주세요
야채가 익었을때쯤 , 밥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image

완성된 볶음밥 집에서 먹는 볶음밥은 후라이팬채 놓고 먹어야 제맛이죠 ^^
딸아이만 그릇에 담아주고 우린 그냥 식탁위에 후라이팬 딱 놓고 먹었네요 ^^
설거지 하기도 귀찮고 할때 쓰는방법 ^^
가끔 주말에 이렇게 한끼 떼운답니다.
치킨이 들어간 볶음밥이라 그런지 딸아이도 신이 나서 잘 먹네요
언제나 치킨은 진리죠 ^^

딸아이 오랜만에 일찍 꿈나라이니 저도 꿈나라 여행을 떠나야겠네요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도 즐거운밤 되세요 ^^

Sort:  

great food pictures

우와.... 남은 치킨을 이렇게도 활용할 수 있군요. 치킨볶음밥...! 한번 혼자서 해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치밥이라니!!! 따님이 엄청 신나서 먹었을 듯!!!!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치킨 먹을때 남기질 않지만... ㅎㅎ 남기게 되면 꼭 해먹어볼께요~^^

은별님....요리도 잘하시네요 이제 막 자려는데
갑자기 출출해졌어요 ㅠㅠ

먹음직스러워 졌어요~ 활용팀 👍

맞아요 가끔씩 이 재료를 어쩌지 싶을 때 답은 볶음밥! ㅎㅎ
후라이팬 딱 놓고 먹으면 너무 맛있죠 ~~
편안한 일요일밤 되세요 :)

아 배고프다,,,,

오~~굿아이디어 입니다^^

상당히 좋은 아이디어네요^^
저도 해먹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