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힘차게 하루 시작해 봅시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상쾌한 월요일 아침입니다.
오늘부터 체중관리를 위해 친구와 일주일에 두번 근처 아미산에 가기로 해서 그런가 기분좋은 아침입니다.
어제밤 일찍 꿈나라 여행을 떠난 딸은 일찍자서인가요
두번이나 깨서 공주텐트에서 잔다고 하네요
텐트안은 답답할까봐 자면 안고 방으로 데리고 갔는데, 결국 다시 공주텐트에서 잔다고 일어나 결국 저도 공주텐트에서 같이 잠을 잤네요
쪼그리고 자서 그런가 몸이 개운하진 않지만 , 딸아이는 꿀잠이네요 ^^♡♡
공주텐트가 집으로 온후, 항상 공주텐트에서 잔다고 합니다.
핑크를 좋아하지 않았던 아이인데, 이제 슬슬 핑크가 좋아진 모양이네요 역시 여자는 핑크핑크 핑크가 답인가 봅니다.

image

몸은 쪼그리고 자서 피곤한데, 누워서 창밖을 바라보니 파란하늘이 기다리고 있어 기분은 좋은 하루이네요 ^^
이제 제주도 여행도 일주일도 안남아서 이번주는 제주도 여행계획으로 또 정신없이 움직일꺼 같아요 요즘은 늘 여행 준비로 바쁜거 같네요
제주도 숨은 맛집이나 꼭 가야할곳 추천좀 해주세요 ^^
늘 스팀잇과 함께해요 ~~
오늘도 또 힘차게 달려보아야겠어요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힘찬하루 시작해 볼까요 ^^

Sort:  

저도 어렸을 때 별명이 핑크공주였던게 생각나네요 ㅎㅎㅎ
제주도 여행이라니 부러워요~ 이번주도 즐거운 한주 되세요 :)

부지런하신 아침 일찍 포스팅! 제주도 여행 가시는군요~ ㅎㅎㅎㅎ 꺄~ 지금 제주도 가면 너무 좋을듯요^^

힘차게 시작해봅니다!
아자아자 ㅎㅎ

넵~ 좋은글 읽고 오늘 하루도 힘내보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다이어트 중인데... 육아와 함께 하려니 힘드네요 ㅎㅎ
성공하십시요!
멋진 월요일 되세요~

ㅎㅎ 공주님은 공주텐트에서 자야죠^^ 은스타님이 쪼그리고 자느라 고생하셨네요^^ 좋은 월요일 보내세요~

부지러하십니다.;;아미산은 한번밖에 간적이 없네요!! 보람찬 하루 보내세요~

힘찬 하루, 힘찬 일주일, 힘찬 일년으로 가즈아~~^^
감사합니다.

제주도 너무 가고싶은데ㅡㅜ
운전을 안하니 가기 힘드네요ㅡㅠ

여행계획 세울때가 제일 신나죠~^^ 전 다녀온지 너무 오래되어서 다른분들이 좋은곳 많이 추천 해 주실것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