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의 신선대와 바람의언덕...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따스함 가득가득한 거제여행중입니다.
날이 좋아도 너무 좋네요
날이 좋아 여행의 즐거움이 최대로 느끼고 있습니다.
늘 늦게 일어나는 딸아이도. 여행중에는 일찍 일어나 아침을 시작합니다.
수련관안에 놀이방도 있어 팡팡이와 미끄럼틀을 신나게 탈수있어 딸아이는 더 신나나 봅니다.
딸아이 컨디션이 좋으니, @eunstar 도 기분좋아집니다.

image

신선대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image

image

image

날이 좋아 저앞의 섬들이 다 보이네요 ^^
맑은하늘과 푸른바다의 만남 ~~
외국 부럽지 않네요 거제도의 아름다움에 빠져 버렸어요 ^^*
거제도 여행에서 빠질수없는 신선대에서....

image

image

image

바람의언덕입니다.
거제도에 오면 꼭 가봐야 할곳중에 한곳이죠 ^^
바람의언덕을 올라가는길은 낮시간인데도 바람이 불어, 시원하게 올라갈수 있는길입니다.
너무 아름다운곳중 한곳이네요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하루시작하세요 ^^

Sort:  

저도 거제 여행 몇번 가봤는데도 다시 가고 싶어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저도 어제 통영과 거제도에 갔다왔답니다.
바람의언덕과 바람의 핫도그, 외도 등이 정말 기억에 많이 남아요ㅎㅎ
아름다운곳입니다. 항상 즐겁게!!

팔로우하고갑니다

바라의 언덕 ㆍㆍ오랜만에 반갑습니다
누구랑갔었는지도가물가물한데 바람보다 남도의햇볕이 따뜻했었죠
따님과 함께 좋은 여행되세요

제 고향 거제~반갑네요ㅎㅎ
좋은곳 많은데 가족분들과 함께 천천히 둘러보세용~^^

그어느나라의 바람의 언덕 못지않아보이네요^^
우리나라도 참 아름다운 곳들이 많아요~!!

거제는 아직 안가봤는데 풍경이 참 아름답네요~ 바다와 섬 참 아름다운 조합인 듯 합니다~ 즐거운 하루와 여행 되시길 바래요^^

와 탁트인 바다 보니까 너무 좋네요
거제도 한번 가고프네요.

바람의 언덕 너무 멋지네요~
바람이 시원해서 더 기분 좋으셨을 것 같아요^^
날씨가 참 맑아서 탁트인 모습에
제 가슴도 뻥~뚫리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