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을 위한 헬스장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 eunstar 입니다.

즐거운 주말의 시작입니다.
어제 좀 무리를 했더니 늦게 일어났네요.
늦었지만 운동은 해야하기에 조용히 나와 단지내 헬스장으로 고고했어요 그런데 이게 왠일 입니까?

image

@eunstar 전용 헬스장 갔군요 아무도 없네요 ^^
왠지 내꺼같은 기분이 듭니다.

image

일단 런닝머신 20분으로 시작합니다.
늘 같은 패턴으로 유산소로 지방을 일단 불태워 버려야죠 ㅠㅠ

image

두번째는 싸이클로 달려봅니다.
시작부터 땀줄기 주룩주룩 비가 오네요 ~~
신난 싸이클이 끝남 팔,다리 복근운동을 조금씩합니다.
그리고 근육 털기로 마무리를 하고 헬스장을 유유히 빠져나가죠 ^^
오늘은 딸아이와 안산으로 공연을 보러간답니다.
엄마보다 좋다는 헤이지니언니 보러 안산으로 고고 하죠 ^^
유트브 최고 인기녀 헤이지니언니 저도 기대가 된답니다.
오늘 하루도 알차게 시작하는거 같네요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운동을 시작하셨네요
더운데 운동하면 땀이 장난 아닐거 같습니다.
이왕 시작하신거 원하시는 목표 도달하시길 바랍니다.
다이어트를 한다는것은 평생의 숙제 인거 같습니다.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 건강 생각하시고 운동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딸아이와 즐거운 주말 되세요

살 빠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전용헬스장이생기셨네요.ㅋㅋㅋ

그 유명한 헤이지니언니를 보러 안산으로^^
따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이런기분 저도알것만같은 아무도 없으면 은근히신나더라고요^^

땀 흘리며 운동하고
샤워하고 나면 정말 날아갈 것 같지요.
그 맛에 운동 계속하게 되고
즐거운 주말 지내세요.

운동 화이팅 입니다😁👍

와... 단지 헬스장 시설이 굉장하네요. 부럽습니다!ㅎㅎ
헤이지니 보러 가신다니, 아이가 엄청 좋아 하겠네요.
제작년인가 저희 동네 백화점에 캐리였을 때 온적 있었는데 아이들이 정말 구름처럼 모였었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9.79
ETH 3073.58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