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도시 통영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요즘은 선거유세로 어딜가도 시끌시끌한거 같습니다.
저희 소중한 한표 어디로 향할지....
선거가 지나고 나면 조용해지겠죠
아침부터 밖에서 시끄러운 음악소리가 나오네요 ㅠㅠ

image

한려수도의 아름다운 경관입니다.
바다위의 섬들을 보니 기분이 상쾌합니다.
좀 뿌연날씨라 살짝 아쉬움이 남네요

image

현장에서만 발권을 할수있네요

image

두근두근 케이블카 입니다.
몇번을 타도 늘 느끼지만, 올라가고 내려갈때 무섭다는 느낌은 늘 있습니다.
하지만 타고 올라가는 기쁨이 있기에 늘 선택하게 되는 케이블카 입니다.

image

예전에 갔을땐 없었던, 스카이워크가 있네요 유리밑으로 아찔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유리가 튼튼해 깨지지는 않겠지만 왠지 무섭네요^^

image

아름다운 도시중 하나 통영

image

케이블카를 타고 몇번을 왔는데도 늘 올때마다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 참좋습니다.

image

케통이와 케순이 딸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안아주고 뽀뽀해주는딸아이 계속 케통이가 보고싶다고 말하네요

image

조금만 더가면 정상인데 올라가는길에 딸아이가 힘들다며 그만 가고싶다하여 , 정상까지는 못가고 케통이 케순이랑 뛰어다니며 놀았답니다.

image

조금만 더가면 정상인데, 못갔네요 그러고보니 3번을 왔는데 항상 이곳까지만 왔네요 ^^
다음번에 갈때 정상까지 가길 바라면서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 즐거운 오후보내세요
.

Sort:  

저 통영가서 제일 기억에 남는게 케이블카예요~!!
아침 오픈에 맞춰 줄서서 탔었던 기억나네요^^
경치가 너무 좋고 멋지죠~!!

통영 한번 가서 정상까지 가보고 싶네요~
너무도 먼 통영~

15년 전에 갔던곳인데..
올해는 통영을 지나 거제도에 입성할까 합니다.
그래도 정상이 보이는 곳가지는 가셨네요.. ㅎㅎ

여기가 한국의 산토리니 통영이군요? 진주에 살면서 근처 삼천포만 가보고 통영을 제대로 못가봤네요~^^

2년전 여름에 갔었는데 휴가철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케이블카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걍 왔어요 ... 담엔 휴가철피해서 다녀와야겠네요

몇해 전 지인의 결혼으로 가본 후, 꼭 한번 다시 찾아 봐야지 했는데,, 아직 발길을 돌려 보지 못하고 있네요.. 케이블카는~ 정말~ 아이와 함께 한번 타보고 싶네요~ ^^

케통이와 케순이 ㅋㅋㅋ 이름도 생김새도 너무 귀엽네용
통영은 한번도 못가봤는데 여행가보고 싶어요ㅠㅠ
eunstar님도 즐거운 오후되세요 :)

케이블카 타서 통영의 멋있는 모습을 볼 수 있으셨군요?ㅎㅎ

케이블카 타본적 있는데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많이 기다렸는데 그래도 멋진 풍경 하나는 최고였죠.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