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이 가벼워지는 기분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햇살 가득한 하루였습니다.
딸아이는 얼마전까지만해도 매일 어린이집에 안간다고 하여 매일 아침 난리였는데, 이젠 즐겁게 갈께요 하면서 지나가네요 ^^
싫은것도 시간이 지나가니 괜찮아졌네요
코인도 시간이 지나면 좋아질꺼란 희망을 가지면서 기다려 보렵니다.

오늘은 친구와 다이어트도 할겸해서, 근처 아미산에 다녀왔어요 ^^

image

아미산의 등산로는 나무가 우거져 있어 한여름에도 뜨거운 햇살을 피해 등산할수 있어 너무 좋은곳이죠 ^^
산에 가니 살랑살랑 부는 바람과 함께 개운하게 올라갈수 있네요
저길만 올라가면 완만하게 다닐수 있는 등산로랍니다.

image

등산로에 떨어져 있는 나뭇가지의 신기한 모습입니다.
애벌레집인가봐요 애벌레는 쏙 빠져나가 빈 껍데기뿐이네요
산에 다니면서 이런건 처음 봤어요 ^^

image

바닥에 오디가 엄청 떨어져 있네요 ^^
이걸 보니 오디가 먹고싶어 따먹을까 했는데...

image

너무 나무가 높이 있네요 따먹는건 포기했네요 ^^
친구와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 등산을 하니 너무 좋네요
목요일에도 다시 하기로 약속하면서 빠이빠이했네요
한 두시간좀 넘게 산행을 했는데, 몸이 한껏 가벼워진거 같고, 기분도 참 상쾌하네요 ^^
이래서 운동을 하는거 같아요 몸도 마음도 가벼워 지는 이느낌이 너무 좋네요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밤 되세요
앗 내일 소중한 한표 잊지마세요 ^^

Sort:  

저도 등산가고 싶네요. 너무 계속 일만 하다보니 몸이 지쳤다고 해야되나
그래도 사진이라도 보니 조금은 풀리네요~
이번 주말에는 여유롭게 산책도 하고 그래야겠네요.
밤이늦었는데 좋은 밤 되세요ㅎㅎ

허걱 애벌레집이라니 저도 처음봤네요!!
상쾌하게 산행하시고 기분 좋으셨겠어요 ㅎㅎ
내일 투표는 필수죠!

오호~ 진짜 산책하기 좋은 오솔길 느낌이네요! 생각이 많을 때 저런 곳을 걸으면 자연스레 생각도 정리되고 좋을 듯 싶어요!^^

Great little post through eSteem! Well done :D

CREATE YOUR OWN @REVIEWME PROFILE TO START EARNING CREDIBILITY STARS FROM THE COMMUNITY!

You can trade your earned credstars for SBD!

CREATING YOUR PROFILE IS EASY! JUST FOLLOW THE STEPS HERE ☜(ˆ▿ˆc)

Also, don't forget to signup on @dlive - your original videos will be curated and supported by me. 💜

저도 오늘 친구와 등산 다녀왔는데
산에 가는거 왜가는지 모르겠고 싫었는데
요즘 너무 좋아지려고해요~
저질체력만 좀 좋아지면 좋으련만요^^

오솔길의 환상이 제대로 지켜져 있는 오솔길이네요ㅋㅋㅋㅋ

앗 애벌레

애벌레 집을 실제로 보기하네요 신기합니다 ㅎㅎ 저는 산에가도 한 번도 본적이없네요 ㅎㅎ산행하고 내려오니 혹 배가고프지않던가요 ㅎㅎㅎ?

다이어트에는 산행이 최고라더라구요.
더 더워지면 산에 올라가기 힘드니 아직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기 전이니 열심히 하시면 몸도 마음도 가벼워지겠네요^^

오디 때문에 더렵혀진 시멘트 도로가 엣날에는 쉽게 볼 수 있었는데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