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의 배려^^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eunstar 입니다.

오늘따라 딸아이는 어린이집에 가기 싫었나봅니다.
집에 있겠다고 했는데 얼마후면 방학이고 해서 보냈어요
선생님께서 잘 놀고 있다며, 사진까지 보내주셔서 안심하고 있었답니다.

image

요즘 힘들어하는 저를 위해 식기세척기를 구매해주었답니다.
렌탈을 할까하다가 알아보니, 롯데카드나 우리카드를 발급받으면 무이자로 24개월 36개월로 할수 있더라구요^^
카드사용액 30만원 이상 쓰면 13,000원이 청구 할인이 되니 렌탈보다 싸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이제 설거지에서 해방이 되었어요
저녁시간이 여유로울꺼 같아요^^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도 즐겁게 보내세요 ^^

Sort:  

식기세척기 장만하셨군요
저녁이 아주 여유로워 지실거 같군요
카드 할부가 엄청 길군요
이러면 설거지 고민하시는분들은 세척기 구입하셔도 될듯합니다.

요즘은 식기세척기 디자인이 참 이쁩니다.
저녁시간의 자유 너무 좋겠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저녁의 자유로 더욱더 즐거워 지세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호 무이자로 렌탈보다 저렴하면 굿 초이스네요~
설거지로부터 해방되신것 축하드려요~

설거지 귀찮고도 고된 작업...ㅋ?
먹고 나면 꼭 해야 하는데... ^^ 이제 편해지시겠네요 ㅎ

해방의 기쁨을 가족과 함께 나누시길~~ ㅎㅎ
저도 식기세척기 사줄수 있는데... 아내가 없군요! ㅋㅋ

좋으시겠어요

Thanks for using eSteem!
Your post has been voted as a part of eSteem encouragement program. Keep up the good work! Install Android, iOS Mobile app or Windows, Mac, Linux Surfer app, if you haven't already!
Learn more: https://esteem.app
Join our discord: https://discord.gg/8eHupPq

ㅎㅎㅎ축하해요 설거지에서 해방이군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