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나는 가족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요즘 미세먼지도 보통보통하는 주말입니다
딸아이와 또 어디론가 떠나야하는 주말이겠죠 ^^
여행갔다가 돌아온 딸아이는 어린이집을 쉬어야겠다 하여 보내지 않았네요 방학이 아닌데 일주일 가까이 함께네요 ^^

image

요즘 화분 친구들에게 빠져있는 @eunstar 입니다.
자꾸 친구들이 하나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금요일마다 아파트단지에 장이 서는데, 양재 꽃시장에서 오시는 화분사장님이 계셔, 구경 갔다가 딸아이가 이쁘다며 선택한 구즈마니아체리입니다.
파인애플과라고 하시더라구요 ^^
하나씩 늘어나는 화분을 보면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우리함께 잘 살아보자....

장구경을 하다보면 이것저것 사고싶은것들이 생기죠^^
카드발급하시는분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쭉 진열하시고 아이들을 유혹합니다.
딸아이가 좋아하는 콩순이 아이스크림 장난감을 본 딸아이는 저를 끌고갑니다.
결국 우리카드하나 신청하고 왔답니다.
카드도 많은데, 딸아이 위해 신청한 우리카드입니다.

image

카드신청후 받아온 선물입니다.

image

딸아이의 마음을 홀린 콩순이 아이스크림가게 입니다.

image

평소 좋아하는 강아지 인형이라 선택합니다 .
목줄도 있어 산책할수도 있네요

image

콩순이 동생 콩콩이입니다.
3가지를 고르라고 하여, 골랐네요 ^^
생각해보니, 딸아이가 원해서 카드를 만들어주긴했는데, 그냥 마트에서 콩순이 아이스크림가게만 사주는것이 더 이득이네요
연회비 1만5천원도 내야하고, 매달 20만원씩 4달을 사용해야하고 말이죠
아이스크림가게 2만5천원이면 사는데 말이죠
어째 무엇에 홀린듯 카드발급 하게 된거 같아요 ^^
그래도 딸아이가 엄청 좋아하니 성공이긴합니다.
엄마가 카드 열심히 쓸테니 너는 잘가지고 놀으렴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이름이 참 특이하고 이쁩니다 저도 화분을 좋아하지만 항상 오래 키우지를 못해서 못사고 있습니다.
집에 화분이 많이 있으면 참 좋은거 같습니다.
아이들이 콩순이를 참 좋아하나 봅니다.
너무 귀엽네요

구즈마니아체리 이름 특이하네요 !

저도 화준을 좋아해서 식구가 자꾸 늘어가지만
자꾸 떠나가는 식구도 늘어나네요 ㅜ

역시 모든 아이들은 키우는데 돈이 쫌드네요

화분안 꽃들도 가족이라고 생각하시는 자연친화적 삶!

이러다가 집이 식물원 되는 건 아니겠지요.
꽃이 집에 살고 사람이 밖에 살아야되는 ㅎㅎ
예쁘게 키우세요.

따님 장난감과 교환한 신용카드 이야기보고 너무 웃었습니다. ㅎㅎ
마눌님도 꽃, 식물을 너무 좋아해서 화분이야기를 기대하며 클릭했는데 말이죠. ㅎㅎ
행복한 주말되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