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포비가 맞나요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한차례 힘찬 빗줄기가 쏟아져서 그런가 이시간이 조금은 선선하게 느껴집니다.
비로 인해 집이 끈적끈적 했는데, 지금은 상쾌해졌네요
하루종일 제습기로 물을 얼마나 뽑아 냈는지 몰라요
여름에 꼭 있어야 하는 제습기와 에어컨은 꼭 있어야 하는 필수아이템이죠 ~~

image

요즘 미술을 좋아하는 딸아이를 위해 지난번 롯데몰에 갔을때, 작품 하나를 만들었어요 ~~~
포비인데 색을 너무 강렬하게 색칠했네요

image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하여 색칠할수 있어요
보자마자 하고 싶다는 딸아이를 위해 ....
포비 가격은 10,000원이랍니다.
만원을 결재하면 물감으로 색칠이 가능하답니다.

image

파랑색을 좋아하는 딸아이는 일단 파랑색부터 칠하기 시작합니다.
아직 위아래 분리해서 색을 칠하지는 못하지만, 뭐 신나게 붓질을 하고 있답니다.

image

칠했던 위에 계속 덧칠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 사자마자 바닥에 떨어트려서 새 포비로 교체까지 해주셨네요 ^^
딸아이는 하두 덧칠을 해서 물감을 만원어치는 쓰고 온거 같습니다.
하얀브라우스를 입고 있었는데, 옷도 물감물이 들어서 새로운 옷으로 갈아입혀 주었답니다.

열심히 만든 딸아이의 작품
색감이 왠지 살아있는 느낌입니다.
이정도면 되겠다는 딸아이 ~~~
포비의 얼굴을 잘 알아볼수는 없지만, 딸아이의 색채 감각을 존중해주고 싶네요
만원의 행복 제대로 느낀 딸아이랍니다.
다음에 또와서 하자고 외치네요 ~~~
또가서 재미있는거 많이 많이 하자 딸아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밤 되세요 ~~~~

Sort:  

다양한 색을 좋아하나 봅니다.
포비의 모습은 찾을수 없지만, 아이의 색의 세계란 칭찬할만 하군요
포비가 웃으며 반갑게 인사를 하고 있는듯 합니다.
아이에겐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을꺼 같습니다.

색칠하는것을 너무 좋아한답니다.
만원이아깝지 않더라구요 ^^

와 너무 귀여운데요?ㅎ 피카소 느낌?

ㅎㅎㅎ 포비가 어디 같나요?
귀엽습니다.

귀여운 포비 어디갔나요 ㅎㅎㅎ

아직 아이가 어려서 색을 덧칠하면 점점 검은 색이 된다는 걸 모르겠네요.
좋아하는 색을 모두 칠하는 아이의 마음에서 동심이 느껴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