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를 좋아하는 딸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eunstar입니다.

아침부터 안개가 자욱한 하루의 시작입니다.
요즘에 하두 더워서 딸아이와 저녁 놀이터는 상상도 하지 못했었는데, 어제는 조금 선선해 진거 같아 딸아이와 오랜만에 놀이터 나들이를 했답니다.
아이들은 그냥 뛰고 노는것이 제일 신나나 봅니다.
계속 돌고 올라 갔다 내려갔나 그네에도 한번 앉아 보고, 함박 웃음입니다.
한참을 놀고 나더니 "엄마 우리 카페갈까" 라는 딸아이 단지내 파리바게트가 있는것을 알고 있는듯 합니다.
대단해요 ~~~
가자고 할때는 그냥 지나칠수 없어 우리 세식구는 시원한 음료수도 마시려 들어갔답니다.

image

딸아이는 음료수를 신랑은 커피 난 녹차 라떼
자기가 먹고 싶은건 이젠 스스로 고르는 딸 빵도 먹겠냐고 하니깐 다음에 먹을께 라고 대답하는 아이랍니다.
이젠 점점 자기 의사 표현을 확실히 하는 딸을 보면 정말 대견하다고 느껴 집니다.
신나게 놀고난 후 음료한잔 하니 저도 기분이 좋아지는듯합니다.
요즘은 커피를 마시면 심장이 두근두근하여, 커피를 거의 못 마시는거 같아요
점점 나이가 드니 몸이 변하는듯 합니다.
40 시작 할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하반기로 접어드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 흘러 가는거 같아요
몸관리 잘해야 할꺼 같단 생각이 드네요
운동도 열심히 하고 건강한 음식도 먹고 활기차게 오늘도 시작해야겠어요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오늘은 불금이네요
신나게 보내시는거 알죠 ~~~~

Sort:  

너무귀엽네요
카페도 좋아하고 말이죠 ^^
먹고싶은 음료수도 직접 고르고 다 컸네요
딸과 함께 있음 항상 즐거운일 가득일꺼 같습니다.

ㅋㅋㅋㅋㅋ저도 요즘에는 커피보다는
녹차라떼가 땡기던데

저희 애도 서서히 커가니 음식 먹는 것만 해도
본인 스스로만 하려고하니 대견하고도 뭔가 안타까운..

딸보다 엄마가 더좋아하시는것 같아요.

이제 아침 저녁으론 조금 선선해지는 느낌이네요^^
먹고 싶은 음료도 알아서 고르고... 다 키우셨네요! ㅎㅎ
나이는 숫자에 불과할뿐... 기분 탓입니다~
은별님 아직 한창때십니다~ ㅎㅎ

정말 세월참 빠르네요 @eunstar님 항상 건강 잘 챙기세요!

저희 딸도 카페를 엄청 좋아라하는데...
음료도 먹고 싶은걸로 고르고 ~ 다 비슷하군요.
주말 ~!! 육아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