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p of the day - 20180522

in #kr6 years ago (edited)

Dump of the day
드디어 명성도 50을 찍었습니다!
steemd에서는 50이 찍혔는데 왜 스팀잇에서는 50이 뜨지 않았나 고민이었는데, steem.apps 에서 확인해보니 49.98, 49.99 가 뜨더라구요.
그리고 결국 50이 되었습니다!
50.00 되는 순간 글을 써야지 생각은 했는데, 정신없는 한 주를 보내느라 주말이 되서야 글을 쓰게 되네요.

앞자리 4와 5는 꽤 다른 느낌입니다.
이제 좀 더 느긋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글을 잘 써보려는 욕심은 버리기로 했습니다.
앞의 글들을 읽어보셨다면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그런 욕심을 가지고 쓰긴 했던 글이었습니다..
결과는 뭐 보시는 대로입니다. 앞으로는 부담을 더 버려야겠다 싶네요.
글 쓰는 것이 업도 아니고, 힘을 준다고 좋은 결과가 나오는 것도 아닌 것 같아요.
조각조각 남아있는 글들도 언젠가는 포스팅해야겠다 싶긴 한데 ... 너무 늦어지면 버려지겠네요 ^^;


당갈을 봤습니다!
음악도 좋고, 액션도 좋고 재밌는 영화였습니다. 인도영화는 정말 음악이 흥겹네요.
근성을 강조하는 부분이 좀 아쉽게 느껴졌지만, 그래도 긴 플레이타임이 느껴지지 않는 재밌는 영화였습니다.
나오고 나서는 계속 당갈당갈...
볼 수 있는 극장이 적은 것이 아쉽습니다.

http://noonnu.cc/ 상업적으로 사용가능한 무료폰트를 사용조건에 따라 필터링해서 검색해주는 서비스라고 하네요.
폰트를 골라 쓸 일은 잘 없어서 제가 써보지는 않았습니다.

도라마 코리아라는 서비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광고를 보면 무료로 일본 드라마들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정식 서비스입니다.
가끔 멍하게 보게 되는 고독한 미식가를 옆에 틀어놓고 이 포스팅을 쓰고 있습니다.
간판에 한국어를 위화감없이 합성해놓은게 신기하네요 ㅎㅎ
점심으로 피자를 먹었는데, 또 맛있는게 먹고 싶어집니다.


(저그플레이어는 아무 생각이 없다)

라그나로크M은 접었습니다. 스타를 다시 해볼까 하는 중...

Sort:  

축하드려요~~~
점점 명성 신경쓰지 않게 되더라고요~ ㅋㅋ
그냥 꾸준히 하다보면 저절로 오른다는!!
같이 즐겁게 스팀잇 해요~^^

49일때는 신경이 많이 쓰였는데 앞자리가 바뀌었으니 이제 신경을 덜 쓰겠다 싶습니다.
글을 꾸준히 써야 오를텐데요 ㅠ_ㅠ 축하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이럴때는 옆집 개털 아니면 누가 축하 해드리겠습니까^^ 앞으로도 자주 들리겠습니다. 노래가 좋네요. 당갈! 당갈! 어이! 어이!

축하 감사합니다! 당갈 음악 듣고 나면 준비해서 운동하러 가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런 생각만 들고 하진 않지만요.. 오늘은 해야겠습니다.

축하드릴 사람 저도 있습니다. 근데 진짜 옆집 사십니까? -0- ㅋㅋㅋㅋ

ㅋㅋㅋ 스팀잇내 아래집 윗집! 왼편 오른편요!^^

오호! 이웃 맞네요. ㅋㅋㅋㅋㅋㅋ

개털님은 정말 옆집 사시는 느낌입니다 ㅋㅋㅋ
축하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 없이 꾸역꾸역 올라왔습니다 ㅎㅎ

진심 축하 드려요. 주로 댓글 활동이 많으신지 제게는 명성 60되신 분 같아요 ㅎㅎ 편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여기저기 달고 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 짝짝짝!!

감사합니다!

와... 그런게 있는줄도 몰랐네요.ㅠ0ㅠ
축하드립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50축하드려요 ㅎㅎㅎ
당갈 저 주인공 아저씨 .. 제가 아는 인도영화에는 다나오는거 같네요. 메멘토 짝퉁? 이나 세얼간이나.. 기타등등 ㅎㅎ

다작하는 배우인거 같더라구요. 몸을 저렇게 만들어 찍었다니 정말 ㅎㄷㄷ한...
감사합니다 ㅎㅎㅎ

명성도 50 축하드려요.
당갈은 못 봤지만 저도 인도영화 좋아합니다.
인도음악이 참 좋죠.^^

감사합니다.
인도영화들 음악 조금씩 들어봤는데 좋더라구요. 익숙하지 않지만 흥겨운...

50명성 축하드려요!!
폰트 필터링 서비스!! 정말 좋네요:) 잘 쓰겠습니당:D
도라마 코리아는 지역락이 걸려있는 건지,

이렇게 떠요:)

감사합니다! 링크 잘못 걸어서 수정했습니다 ㅎㅎhttps가 아니라 http였네요.

축하드려요! 바쁘셔서 꾸준히 큐레이팅하시는게 대단하십니다. 글을 조금더 자주 만나면 좋을텐데 혼자 아쉬움을 표현해봅니다. 알려주신 폰트는 유용하게 사용할께요. 늘 도움만 받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글 대신 댓글을 한번씩.. ^^;
도움이 되신다는 분들이 계셔서 다행입니다! 뭔가 유용해 보이는데 저는 딱히 쓸 일이 없겠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