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 관리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보고 준비를 하다보면 급히 요청하는 자료들 때문에 정신이 없습니다. 또 갈팡질팡하는 지시 변경에 준비한 자료들은 쓰이지 않고 털리는(?) 재료로 바뀌게 됩니다.

오전부터 하얗게 불태우고 보고를 마치고 나왔습니다;;
보통 이럴 때는 퇴근하고 한 잔하는데, 지금은 금주이기도 하고 둘째 생일이어서 일찍 집에 가려고 하는데, 가능하면 좋겠네요.

(업데이트) 결국 늦게 아이들 잠들고 난 뒤에야 퇴근했습니다 ㅠ

외출한 멘탈 잡으며 회의 기다리면서 뻘글이라도 적어봤습니다;; 모두들 파이팅~!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2/13] KR 커뮤니티 출석부

...> good21 SKY캐슬, 죽은 시인의 사회 feelsogood/td> (Movie) 베일리 어게인 (A Dog's Purpose, 2017) <...

빨리 멘탈이 집에 돌아오길ㅠㅠㅠ 화이팅입니다!!

멀리 못 가는 친구라 다행이에요 ㅎ 감사합니다

세상의 모든 직장인들 파이팅입니다!!!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ㅎ
행복한 하루되세요

고개드세요!!
주늑드는 모습 보면, 더 갈구지 말입니다..

그래서 그런거였군요 ㅎㅎ

가출이 아닌 외출이라 다행입니다!! 멘탈 잘 잡으시고, 부디 일찍 퇴근할 수 있길 바래봅니다^^

다행하게도 금방 돌아오긴 해요 ㅎㅎ
아쉽게도 일찍 퇴근은 못 했어요;

보고 잘 하시고 사랑하는 둘째 생일을 위해 칼퇴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칼퇴 못 해서 주말에 뭐라도 해야겠어요 ㅎ

저도 정말 바빠요 ㅋㅋ

그나마 바쁜게 좋은거겠죠? 그렇게 생각하려고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요새 정말 바빠서 정신이 없네요! ㅎㅎ 모두 파이팅 합시다

힘내세요 ㅎㅎ 파이팅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